2024-04-29 09:50 (월)
도시어부3, 수산인의 날 기념 유공 표창 받았다... 5월 시즌3 방송 예정
도시어부3, 수산인의 날 기념 유공 표창 받았다... 5월 시즌3 방송 예정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4.06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채널A 도시어부
사진= 채널A 도시어부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세번째 시즌을 준비 중인 ‘도시어부’ 시리즈가 4월 1일 포항시에서 개최된 제10회 수산인의 날 기념식에서 기념 유공 표창을 받았다.

 

‘도시어부’는 지난 2017년 9월 첫 시즌을 선보인 이후 뜨거운 사랑을 받아오며 채널A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으로 성장한 리얼 낚시 버라이어티이다.

 

해양수산부는 낚시라는 주제로 첫 방송을 시작해 전국 바다를 배경으로 다양한 어종과 지역 대표 수산물을 홍보하여 바다를 근거지로 하는 수산업의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한 공로를 인정, ‘도시어부’ 제작진과 출연진에게 ‘제10회 수산인의 날 기념 유공 표창’을 수여했다.

 

‘도시어부’ 제작팀과 출연진을 대표해 수상하게 된 채널A 장시원CP는 “귀한 표창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스럽다. 3년이 넘는 시간동안 남다른 열정을 가지고 프로그램에 임한 전 출연진과 제작진에 감사드린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어 “곧 ‘도시어부3’의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재미와 새로움을 더해 즐거움을 전해드리겠다. 5월에 찾아 뵙겠다”고 향후 계획을 공개하며 새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한편 ‘도시어부’는 3월 26일 킨텍스에서 개최된 ‘2021 한국국제낚시박람회’에서도 낚시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공로패를 수여받았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