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4:10 (월)
배우 권혁, ‘신입사원’ 스틸 공개.. 입사하고 싶게 만드는 비주얼
배우 권혁, ‘신입사원’ 스틸 공개.. 입사하고 싶게 만드는 비주얼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12.14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출처: 스튜디오앤뉴
사진 출처: 스튜디오앤뉴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왓챠 익스클루시브 드라마 ‘신입사원’ 속 AR 기획팀 파트장 ‘종찬’으로 완벽 변신한 배우 권혁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신입사원’은 동명의 인기 웹 소설을 원작으로 둔 작품으로 워커홀릭 차도남 파트장 ‘종찬’과 그의 앞에 나타난 귀여운 늦깎이 신입사원 ‘승현’(문지용 분)의 아슬아슬 좌충달콩 사내연애 로맨스를 그린다. 극중 권혁은 ‘종찬’ 역으로 일에 푹 빠진 파트장과 사랑에 푹 빠진 한 남자의 모습을 오가며 상반되는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15초 예고편과 스틸컷에서 권혁은 듬직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파트장의 모습으로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렇지만 그 안에 부드러운 눈빛으로 상대를 바라보는 시선과 어떤 상황에도 흔들리지 않을 것만 같은 단단함은 계속해서 종찬을 알아가고 싶게 만든다. 이처럼 자신만의 연기 스타일로 캐릭터를 해석, 열연을 예고하고 있어 더욱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종찬’이라는 캐릭터가 추구하는 소통 방식부터 사랑에 빠져 점차 변화해가는 모습까지 모두 자연스럽게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다는 권혁. 권혁은 JTBC 드라마 ‘우아한 친구들’로 데뷔해 MBC 일일드라마 ‘밥이 되어라’, tvN 단막극 ‘아파트는 아름다워’ 등 여러 작품의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하며 내공을 탄탄히 쌓아왔다. 역할이 작품에서 차지하는 비중과는 상관없이 매번 철저한 연구를 통해 캐릭터를 만들어낸 그는 이번에도 역시 보는 이들에게 자연스럽게 스며들 수 있는 권혁 표 ‘종찬’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첫 에피소드 공개까지 단 일주일만을 남겨둔 ‘신입사원’. 시나리오를 읽고, “진심으로 누군가를 사랑한다면 서로에 의해 변화, 성장할 수 있다는 이야기에 깊게 공감했다”라는 권혁이 ‘신입사원’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보여줄 사내연애 로맨스와 ‘종찬’ 캐릭터에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한편, 권혁이 주연을 맡은 ‘신입사원’은 오는 12월 21일부터 매주 1화씩 왓챠에서 독점 공개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