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7:20 (토)
‘뷰티풀’ 장도연, 1일 요가 선생님 서하얀에 "신고하겠다"...왜??
‘뷰티풀’ 장도연, 1일 요가 선생님 서하얀에 "신고하겠다"...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12.14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S 미디어넷
사진= SBS 미디어넷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뷰티풀’ 서하얀이 장도연과 박진이를 위한 1일 요가 선생님으로 변신한다.

 

오늘(14일) 방송되는 SBS FiL ‘뷰티풀’ 9회에서는 ‘나이트 뷰티 케어’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는 가운데 서하얀이 숙면에 도움을 주는 요가 시범을 보인다.

 

서하얀은 ‘뷰티풀’ MC로 활약하고 있는 장도연과 박진이에게 요가를 가르쳤다. 장도연과 박진이는 조용한 분위기를 깨고 시끌벅적하게 등장해 서하얀을 보고 “공주님 같다”며 감탄했고, 서하얀은 장도연을 향해 "요가복 입고 있으니까 왜 이렇게 날씬하냐?"고 되물었다. 이에 장도연은 "착시효과"라며 웃음을 안겼다.

 

서하얀은 “꿀잠에 도움을 주는 굿나잇 요가를 알려주겠다”며 두 사람에게 잠을 잘 자는지 물었다. 장도연은 “길어야 5분 안에는 잔다”면서도 “자야 된다고 생각하면 오히려 잠이 안 온다”고 고충을 털어놓았다.

 

본격적인 수업에 들어간 서하얀은 소〮고양이 변형 자세를 취했고, 장도연과 박진이는 가볍게 성공했다.

 

이어서 서하얀이 엎드린 채 트위스트 동작을 선보이자 장도연과 박진이는 “가능하냐?”며 당황했다. 엄청난 유연성으로 트위스트 자세에 성공한 장도연은 고난도 동작에 “잠 다 깨겠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하지만 같은 자세에 도전한 박진이가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이자 장도연은 "아프면 아프다고 말해라, 신고하게"라고 말해 폭풍 웃음을 안겼다.

 

서하얀이 소개하는 숙면에 좋은 요가 동작은 14일 저녁 9시 SBS FiL, SBS M에서 방송하는 ‘뷰티풀’ 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