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9 09:50 (수)
피에이치씨, 한국에자이와 시니어헬스케어 상호협력을 위한 MOU체결
피에이치씨, 한국에자이와 시니어헬스케어 상호협력을 위한 MOU체결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12.14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피에이치씨(대표이사 최인환 / 057880)가 한국에자이㈜(대표이사 고홍병)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업무 협력을 위한 협약서(MOU)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사간 시니어헬스케어 관련 적절한 콘텐츠 공유 및 상호 홍보 등을 통해 시니어헬스케어 사업의 네트워크 구성 및 선순환을 위한 목적으로 체결됐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코그메이트 기반 PHC의 온/오프라인 스마트케이존 입점 및 운영, PHC의 MoHe 매장 및 플랫폼에서의 새로운 시스템 구축, 시니어헬스케어 사업에 대한 노하우 공유 및 에리치 기반 가이드라인 공동 개발 등을 추진하는 것이다.

 

피에이치씨는 체험형 헬스케어 리테일 플래그십 스토어인 동탄 모해(MoHe's)를 지난 11월 오픈해 운영중에 있다. MoHe's는 국내 최초로 체험형 헬스케어 서비스와 리테일 사업을 연계한 모델이다.

 

피에이치씨 관계자는 “디지털 헬스케어 온, 오프라인 플랫폼인 MoHe 서비스의 사업 영역 확대 일환으로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시니어헬스케어 사업까지 연계하는 상호 협력 모델과 글로벌 제약회사와의 협업을 통해 헬스케어 분야의 독자적인 서비스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