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1:00 (일)
심야괴담회 엄지윤, '심야괴담회'를 다시 찾은 이유는? “괴담이 체질에 맞아요”
심야괴담회 엄지윤, '심야괴담회'를 다시 찾은 이유는? “괴담이 체질에 맞아요”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12.15 2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심야괴담회'
MBC '심야괴담회'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오늘(15일) 방송 예정인 MBC <심야괴담회>는 ‘저 세상’ 하이텐션 가수 조권과 4회 만에 스페셜 MC로 돌아온 엄지윤이 함께한다.

 

 녹화 전부터 MC 이이경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던 조권. 알고 보니 이이경이 조권의 ‘생명의 은인’이었다는데. 십여 년 전, 조권이 방송국 지하주차장에서 목숨을 잃을 뻔한 위기에 처했을 때 이이경의 ‘전화 한 통’이 조권을 구해냈던 것. 과연, 두 사람에겐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오늘 밤, 모두를 놀라게 한 사건의 전말이 공개된다.

 

 한편, 조권은 <심야괴담회> 특화 게스트답게 남다른 ‘신점’ 경험담을 들려줘 출연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친구들과 점을 보러 갔는데, 무당이 ‘헛돈 쓰지 마라’며 호통을 쳤다는 것. 이유는 바로 ‘촉 좋은 조권’ 때문이었는데. 자신을 찾아올 것이 아니라 옆에 있는 조권에게 궁금한 걸 물어보면 된다는 것! 무당마저 인정한 ‘촉 조권’의 활약은 <심야괴담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날, 4회 만에 다시 돌아온 스페셜 MC 엄지윤은 첫 출연 이후 잠을 너무 잘 잤다며 본인이 ‘괴담 체질’임을 자랑했다. 엄지윤은 지난 녹화에서 쌓은 경험치로 운전자라면 100% 공감할 도로 위 오싹 괴담을 준비해왔다. 엄지윤이 소개할 사연은 자꾸만 내 차를 찾아오는 모자(母子) ‘히치하이커’. 이외에도 아기 울음소리부터 배냇저고리까지... 집안 곳곳에서 발견되는 아기의 흔적, 그 속에 숨겨진 비극적인 사연은? ‘배냇저고리’, 라면 끓여주는 친절한 동네 아주머니의 기괴한 취미, 아주머니가 나무에 마네킹을 매단 이유는? ‘우리 집으로 가자’ 등 눈과 귀를 짜릿하게 만들어줄 오감 자극 괴담이 준비되어 있다.

 

 <심야괴담회>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무섭고 기이한 이야기들을 메일과 공식 홈페이지로 투고 받는다. 방송에 소개되는 모든 공모작은 상금 444,444원의 액땜 상금을 획득하며, 어둑시니(랜선 방청객)들의 촛불 투표를 통해 1등을 한 공모작은 추가 상금의 기회가 주어진다. 본격 공포 괴기 토크쇼 <심야괴담회>는 오늘(1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