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0:40 (월)
여행의 맛 조동아리X센 언니들, 시즌1 마지막 여행! 소감 이야기 중 울컥
여행의 맛 조동아리X센 언니들, 시즌1 마지막 여행! 소감 이야기 중 울컥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12.17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TV조선 ‘여행의 맛’
사진= TV조선 ‘여행의 맛’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16일 방송되는 TV조선 ‘여행의 맛’에서는 조동아리(김용만, 지석진, 김수용)와 센 언니들(이경실, 박미선, 조혜련)의 일본 여행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날 조동아리와 센 언니들은 일본에서 마지막 식사를 위해 특별한 장소를 향한다. 이들이 도착한 곳은 바로 직접 장인에게 초밥을 만드는 법을 배울 수 있는 식당. 이들은 직접 만들었음에도 불구하고 맛있는 초밥에 만족한다. 그중에서도 특히 장인으로부터 실력을 인정받은 멤버가 있었따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이어 조동아리와 센 언니들은 서로에게 초밥을 만들어준다. 이때 조혜련은 지금까지 함께한 짝꿍들이 만족감에 따라 회 크기를 다르게 초밥을 만든다고. 과연 조혜련으로부터 가장 큰 회 초밥을 받은 베스트 짝꿍과 가장 작은 회 초밥을 받은 워스트 짝꿍은 누구일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또한 이들은 도쿄의 야경을 즐기며 시즌1을 마무리하는 소감도 나눈다. 이런 가운데 처음 여행을 시작할 때는 어색한 동기였던 지석진과 조혜련이 서로를 향한 인사를 하다가 울컥한다는 전언. 이에 두 사람이 서로에게 어떤 말을 전했을지, 이는 얼마나 감동적일지 기대가 커진다.

 

한편 조동아리와 센 언니들의 시즌1 마지막 이야기를 함께할 수 있는 TV조선 ‘여행의 맛’은 오늘(16일) 밤 10시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