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7:40 (월)
나이비몰, ‘2022 나이비 어워즈(NAIB AWARDS’ 프로모션 실시
나이비몰, ‘2022 나이비 어워즈(NAIB AWARDS’ 프로모션 실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12.19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나이비몰(naibmall.com)이 연말을 맞아 오는 12월 31일까지 올해 주요 인기 제품들을 총망라해 결산하는 ‘2022 나이비 어워즈(NAIB AWARD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나이비몰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한 해 동안 고객에게 사랑받은 나이비 인기 제품 및 신제품 특별 할인과 사은품 증정 등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나이비몰 대표 상품인 워터플레이매트와 스윔맘, 스위밍풀을 포함해 체어와 욕조, 기저귀 교환매트 등 데일리 육아용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공기 주입식으로 굴곡구조로 엄마와 밀착되도록 설계된 나이비 수유쿠션과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기저귀를 교환할 수 있는 나이비 기저귀 교환매트 등 육아필수템은 행사 기간 중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모래놀이와 물놀이, 물감놀이 등 오감체험놀이를 즐길 수 있는 나이비 놀이매트와 키즈풀도 있다.

 

이 밖에도 나이비몰은 같은 행사 기간 동안 행사 품목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옥토넛 목튜브를 증정한다. 또한 생후 12개월 미만 아기가 편안하게 수영할 수 있는 옥토넛 스윔맘 등 물놀이 보조용품도 할인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