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7:40 (일)
아바드림 천명훈-노유민, 故 김환성 아바와 '할 수 있어'→'히트 송' 무대 재현
아바드림 천명훈-노유민, 故 김환성 아바와 '할 수 있어'→'히트 송' 무대 재현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12.19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TV조선 제공
사진= TV조선 제공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오늘(19일) 방송하는 TV조선 프로그램 '아바드림' 10회에서는 꽃다운 나이에 세상을 떠난 NRG의 멤버 故 김환성과 함께하는 '트리뷰트' 무대가 펼쳐진다.

 

'아바드림'은 앞서 1세대 힙합 마스터 故 김성재, '국민 공주' 故 김자옥, '영원한 푸르매' 서지원의 아바(AVA)를 소환해 그들을 기리는 특별한 무대로 남다른 감동을 선사했다.

 

마지막 '트리뷰트' 주인공은 2000년 6월 15일, 하늘의 별이 된 NRG 김환성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천명훈, 노유민이 드리머로 등장해 故 김환성을 추억한다. 특히 故 김환성의 부모님과 팬클럽이 현장을 찾아 이날 '트리뷰트'의 의미를 더한다.

 

천명훈과 노유민은 "김환성을 생각하면 항상 그립고 미안하다"라며 '아바드림'을 통해 함께하지 못해 아쉬움이 남는 NRG의 첫 1위 곡 '히트 송(Hit song)' 무대를 꾸며보고 싶다고 밝힌다.

 

천명훈과 노유민이 故 김환성의 아바(AVA)와 '히트 송' 무대를 선보이기 직전, '아바드림'의 기술로 복원된 김환성의 목소리가 스튜디오를 채웠다는 후문이다. 본 무대 전 깜짝 등장한 故 김환성의 아바는 "여러분과 무대의 환호성이 그리웠다"라고 특별한 메시지를 전해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할 전망이다.

 

또 故 김환성의 아바와 NRG는 '히트 송'에 이어 1, 2집 타이틀곡 '할 수 있어'와 '사랑 만들기'를 노래한다. 여기에 아이돌 그룹 킹덤이 지원군으로 등장해, 시간과 생사를 초월한 아이돌 선후배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특히 천명훈과 노유민 그리고 故 김환성의 아바가 함께한 '히트 송'과 '안토니오' 음원이 오늘(19일) 오후 6시 선 공개될 예정으로 관심이 집중된다. 천명훈과 노유민 그리고 킹덤의 합작품인 '사랑만들기 + 할 수 있어' 또한 같은 시간에 발매된다. 

 

故 김환성의 트리뷰트에 이어 이날 '아바드림'에서는 날씨를 관장하는 여우신 '주미호', 자유로운 고양이 '김나비'가 드리머로 출연해 그들이 꿈꿨던 특별한 무대를 펼친다. '주미호'와 '김나비'의 정체는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메타버스 AI 음악쇼 '아바드림' 10회는 오늘(19일) 월요일 오후 10시 TV조선에서 방송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