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7:00 (월)
한국솔가, 네이버 스토어 빠른배송 우수 사례 선정 ‘도착보장 솔가 메가세일 프로모션’ 진행
한국솔가, 네이버 스토어 빠른배송 우수 사례 선정 ‘도착보장 솔가 메가세일 프로모션’ 진행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12.20 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한국 솔가
사진 제공 = 한국 솔가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한국솔가(대표 박미숙)가 네이버 스토어 빠른배송 우수사례 선정으로 ‘도착보장 솔가 메가세일 프로모션’을 20일(화) 단 하루 동안 진행한다.

 

‘도착보장 솔가 메가세일 프로모션’은 한국솔가가 네이버 스토어 빠른배송 우수 사례에 선정됨에 따라 네이버가 오랫동안 준비해 온 도착보장 서비스를 최초로 제공하는 첫 프로모션이다.

 

또한 당일 오전 10시부터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여 다양한 이벤트로 푸짐한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솔가 베스트 제품 △남성용ž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 △비타민B 콤플렉스 100 솔가의 노하우로 만든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소버스 신제품 △비건 다이어트 젤리 톡톡슬림 여성에게 꼭 필요한 △이너윌 질유래 유산균 등 솔가와 소버스의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라이브 전 구매 고객과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에 한해 소버스 어린콜라겐 C 3포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 2022 솔가 베스트 어워즈 이벤트 퀴즈 당첨자 30명에게는 소버스 비건 다이어트 젤리 톡톡슬림 4주 분을 구매인증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치킨 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국솔가는 "2022년 네이버 스토어 빠른배송 우수 사례로 선정됨에 따라 네이버 도착보장 서비스 혜택을 최초로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솔가는 앞으로도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기업으로서 소비자 만족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제품 출시를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네이버 도착보장 서비스는 구매자에게는 높은 정확도의 제품 도착일을 보장하고자 도입된 솔루션이다. 도착일보다 배송이 늦어질 경우 네이버가 네이버페이 포인트 등으로 소비자는 보상을 받을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