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2:50 (월)
ISO 인증 콘텐츠 크리에이터 부분 1기 강사 배출, 라이커스쿨
ISO 인증 콘텐츠 크리에이터 부분 1기 강사 배출, 라이커스쿨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12.22 0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라이커스쿨(대표 이현석)이 진행하는 ISO/IEC 17024 교육 인증센터 국제 인플루언서 지도사 자격 과정 중 콘텐츠 크리에이터 과정의 경력반 강사 1기 위촉장 수여식이 개최되었다고 22일 밝혔다.

 

라이커스쿨 본부에서 진행된 이 날 수여식에는 ISO/IEC 17024 인플루언서 전문교육 인증  교육기관 본부 라이커스쿨(이현석 대표)와 센터 HR월드크레에이터협회(유경순 대표)가 참석하여 1기 강사 강진교(전남지사), 편준범, 정준호, 방준희, 양일권, 윤재홍, 강상구 수강생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ISO/IEC 17024 인플루언서 지도사 자격증은 ‘국제표준기구 ISO에서 운영하는 국제 개인자격증으로 167개국에서 인정되는 국제 자격증’이다.

 

또한, ISO/lEC 17024 인플루언서 지도사는 분야별로 ‘인플루언서학, 크리에이터학, 콘텐츠학, 영상과 편집, 브랜딩 마케팅학 등 분야별로 취득을 할 수 있으며 저작과 관련된 국제 자격증을 취득함으로써 인플루언서 활동. 취업, 창업 등 다양한 영역에서 인플루언서 최고 전문가로서 활동을 지원하고있다.

 

라이커스쿨(이현석 대표)과 HR월드크레에이터협회(유경순 대표)는 세계 167개국과 함께 협업하여 활동할 수 있는 ‘콘텐츠 크리에이터 전문 강사’와 ‘전문 인플루언서’ 양성을 목표로 인재 양성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라이커스쿨에서 진행하고 있는 IOS/IEC 17024 교육 프로그램은 쇼호스트 분야와 콘텐츠 크리에이터 분야로 강사양성과 지점을 확대하여 않은 인플루언서들에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