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3:20 (월)
바니스뉴욕 뷰티 워터 카카오톡 선물하기입점
바니스뉴욕 뷰티 워터 카카오톡 선물하기입점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12.22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글로벌 럭셔리 뷰티 & 웰니스 브랜드 ‘바니스뉴욕 뷰티’의 워터 제품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했다. 건강식품, 뷰티 카테고리에 이어 식품 카테고리까지 입점하며, 본격적으로 프리미엄 워터 시장을 공략한다.

 

바니스뉴욕 뷰티의 노던라이츠 워터는 물이 흐르는 곳이라는 뜻의 노르웨이 오세(OSE) 지역에 위치한 수원지의 물을 UV 살균 등과 같은 별도 가공처리없이 자연 그대로의 맛을 살린 프리미엄 워터이다. 노르웨이 오세 지역은 사계절 내내 일정한 온도를 유지해노르웨이 정부로부터 인증 받은 청정 수원지이다. 이 지역의 산은 지면에 가까운 지층의 흙 알갱이가 작고밀도가 높아 물방울이 촘촘한 알갱이 틈새로 이동하며 깨끗하게 여과된다. 이 같은 자연의 완벽한 여과작용을 거친 물은 TDS(Total Dissolved Solid, 총 용존 고형물)와 질산염을 현저히 낮은 수치로 유지하며, 깔끔하고 부드러운 목 넘김을자랑한다.

 

스틸 워터인 바니스뉴욕 뷰티 ‘노던라이츠내추럴 스프링 워터’ 제품은 나트륨 및 각종 무기물질 함량이 매우 낮아 짠맛이나 느끼한 맛없이 가볍고산뜻하게 맛을 즐길 수 있다. 지난 8월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있고 중요한 물 시음대회 중 하나인 ‘테이스트 & 디자인 어워즈 2022(Taste & Design Awards 2022)’에서 금메달을 수상한 ‘노던라이츠 스파클링 내추럴 스프링 워터’는 은은한 청량감과 부드러운상쾌함을 선사하며, 가벼운 바디감으로 음식의 풍미를 더해주고 특히 전채 요리와 페어링하기 좋다.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글래스 보틀 디자인또한 눈길을 사로잡는다. 신비로운 오로라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한 이 보틀은 월드클래스 유리공예 기술을보유하고 있는 160년 전통의 슬로베니아 유리 제조사인 ‘스테클라나흐라스니크(Steklarna Hrastnik)’에서 맞춤 제작했다. 오로라의아름다움을 담은 럭셔리 아트 디자인의 워터 보틀은 물을 마신 후 화병이나 오브제 등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식품 카테고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바니스뉴욕 뷰티의 워터 제품은스틸 워터와 스파클링 워터 2종류이며, 각각 330ml와 750ml로 선보인다.

 

한편, 100년의 역사를 가진 바니스뉴욕의럭셔리한 감성을 계승해 뷰티, 웰니스, 워터, 퍼스널 케어까지 럭셔리 데일리 루틴을 만들어가고 있는 바니스뉴욕 뷰티는 지난9월 런칭과 동시에 카카오톡 선물하기 건강 카테고리에서 웰니스 제품을 소개하며 그 이름을 알렸다. 내면의치유와 건강을 통해 발현되는 진정한 럭셔리 뷰티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며, 최근에는 LA에 이어 일본에까지 진출하며 바니스뉴욕 뷰티의 입지를 탄탄히 다져가고 있다.

 

바니스뉴욕 뷰티의 워터 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외에도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와 디지털플래그십 스토어(http://kr.barneys-beauty.com)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