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9:40 (일)
글래드 호텔! 웹어워드코리아 2022 대상 수상 영예
글래드 호텔! 웹어워드코리아 2022 대상 수상 영예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12.25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글래드 호텔이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 주최의 ‘웹어워드코리아 2022’에서 ‘모바일웹’ 부문 대상으로 선정됐다.

 

최우수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웹어워드코리아 2022’는 현재 운영중인 유무선 기반의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한 해 동안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상을 수여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 평가 시상이다.

 

글래드 호텔은 지난 3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출시, 공식 홈페이지 전면 개편하여 고객이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첫 화면에 영상을 배치해 시각적 효과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온라인 채널을 통한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화면 하단에 ‘GLAD NOW’ 카테고리를 새롭게 선보였다. GLAD NOW는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이 글래드 호텔의 공식 온라인 채널에 실시간 업로드된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시상은 홈페이지 개편 이후 공식적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은 상으로서 매우 뜻깊고 감사하다” 면서 “앞으로도 글래드 호텔은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로서 편리한 웹/앱 서비스, 이벤트 등 다양한 방면에서 고객 소통과 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