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2:50 (일)
구해줘! 홈즈 김광규X육중완, 겨울 연가 패러디! 배용준, 최지우로 변신...‘대 폭소’
구해줘! 홈즈 김광규X육중완, 겨울 연가 패러디! 배용준, 최지우로 변신...‘대 폭소’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12.25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구해줘! 홈즈’
MBC ‘구해줘! 홈즈’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25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연출:최행호,전재욱 /이하 ‘홈즈’)는 ‘크리스마스 홈서핑’ 특집으로 배우 김광규와 가수 육중완, 그리고 코미디언 박성광과 박영진이 각각 매물을 파본다.

 

덕팀에서는 코미디언 겸 영화감독 박성광과 그의 절친 박영진이 출격한다. 산타와 루돌프로 분장한 채 오프닝을 시작한 두 사람은 시작부터 각자의 유행어를 남발, 서로에게 뜨거운 손맛(?)까지 선물해 절친임을 입증했다고 한다.

 

두 사람은 파주시 서패동에 위치한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집을 파본다. 파주 출판단지와 쇼핑 아울렛이 인접한 곳으로 적벽돌의 유니크한 외관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물론 스튜디오의 코디들은 사선 벽돌을 쌓아올린 외벽에서 눈을 떼지 못한다. 박영진은 “45도 틀에서 구운 적벽돌을 벨기에에서 직접 공수해서 쌓아 올렸으며, 내부의 회색벽돌을 감싸고 있는 독특한 포켓구조”라고 소개해 이목을 집중 시킨다.

 

미술관을 연상케 하는 웅장한 내부는 높은 층고의 전면 통창이 개방감을 더했다고 한다. 창문을 통해 마당으로 나가면 한강과 임진강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다고 한다. 또, 마당 한편에는 별채가 있다고 한다. 별채를 둘러보던 두 사람은 ‘사랑방 손님과 어머니’를 패러디하면서 자신들의 유행어를 쏟아내 스튜디오 코디들의 야유를 받았다고 한다. 이에 박영진은 “이 콩트를 위해 일주일부터 합숙했다”고 말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덕팀에서는 절친한 사이인 배우 김광규와 가수 육중완이 출격한다. 김광규는 “육중완과 다니면 사람들이 영화 ‘나홀로 집에’ 도둑으로 생각한다.”라고 말하자, 육중완은 기다렸다는 듯이 김광규에게 털모자를 선물한다. 모자를 쓴 김광규의 모습에 육중완은 “진짜 도둑놈이네~”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한다.

 

두 사람은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에 위치한 아파트 1층을 파본다. 박나래는 시작 전, 선물 같은 인테리어가 펼쳐진다고 소개해 기대감을 높인다. 광활한 거실과 주방은 세련된 인테리어의 끝판왕을 선보였으며, 거실 창밖으로는 단독주택을 연상케 하는 정원이 등장한다고 한다.

 

두 사람은 준비한 집 이름을 공개하며 드라마 ‘겨울연가’를 패러디 한다. 배용준과 최지우로 변신한 김광규와 육중완의 모습에 스튜디오 코디들 모두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눈사람 키스 장면에서는 반전 엔딩이 기다리고 있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크리스마스 특집! ‘파도파도 홈서핑’은 25일 밤 10시 40분 MBC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