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9:40 (일)
‘나는 SOLO’ 나는솔로 12기, 예고편부터 ‘환장’ 그 자체! 데프콘, “모태솔로 맞네!” 뒷목 잡은 이유는?
‘나는 SOLO’ 나는솔로 12기, 예고편부터 ‘환장’ 그 자체! 데프콘, “모태솔로 맞네!” 뒷목 잡은 이유는?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12.26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SBS PLUS, ENA
사진 제공=SBS PLUS, ENA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가 숨 막히는 ‘모태솔로’의 역습을 예고했다.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28일(수) 밤 10시 30분 방송을 앞두고 천국과 지옥을 오가는 ‘솔로나라 12번지’의 반전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편에서 12기 모태솔로남들은 화사한 꽃다발을 들고 첫인상 선택에 나선다. MC 송해나의 기대에 찬 “두구두구”에 맞춰 영호는 알 수 없는 표정으로 솔로녀들 앞에 서고, 영철을 잔뜩 긴장한 듯 마른 침을 삼키며 ‘상남자’의 반전 수줍음을 드러낸다. 잔뜩 얼어붙은 모태솔로남들의 모습에 MC 이이경은 “보는 사람이 다 떨리네”라며 과몰입한다.

 

잠시 후, 영식은 수줍은 표정으로 누군가에게 고백을 한다. 이를 본 MC 데프콘은 “수줍어 가지고 너무 귀여운데~”라며 응원하고, 영수는 “세상에서 네가 제일 예뻐”라고 큰 소리로 외쳐 모두를 놀라게 한다. 광수 역시 “제일 예뻐, 이 꽃보다도”라며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프러포즈 한다. 이들의 용기 있는 고백이 누구를 향한 외침인 것인지 궁금증이 커진다.

 

화기애애했던 첫인상 선택에 이어, 12기 모태솔로남녀는 단체 저녁식사를 하며 탐색전에 들어간다. 건배를 나누며 화기애애했던 분위기도 잠시, 영철은 누군가를 향해 “전략가야”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던진다. 반면 현숙은 뭔가에 발끈한 듯 “들어가도 되나요?”라고 묻는다. 이에 당황한 옥순은 “뭐지? 이 분위기?”라며 주위를 살핀다.

 

당장이라도 난리가 날 듯한 살얼음판 분위기가 포착된 가운데, 데프콘은 어떤 장면을 목격하고 “모태솔로가 맞다! 서로 양보하잖아”라며 격하게 흥분한다. 송해나 또한 “어떡해”라고 안타까워하는데, 과연 ‘솔로나라 12번지’에서 어떤 대반전이 일어난 것인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21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3.5%(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03%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12월 3주차 ‘비드라마 TV화제성 TOP10’에서도 3위에 올라 매주 폭발적인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모태솔로 12기의 본격 로맨스는 28일(수) 밤 10시 30분 SBS PLUS,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공개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