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9:10 (월)
티몬, 깐부치킨 오프라인 전용 메뉴권 및 금액권 ‘최대 50%’ 할인
티몬, 깐부치킨 오프라인 전용 메뉴권 및 금액권 ‘최대 50%’ 할인
  • 최선은
  • 승인 2022.12.28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티몬이 연말연시를 맞아 깐부치킨과 외식 모임과 홈파티 수요를 동시에 공략하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29일, 티몬은 단 하루 한정으로 깐부치킨 오프라인 매장 전용 메뉴권 3종과 금액권 1종을 최대 50% 파격 할인 판매한다. 특히, 오직 티몬에서만 만날 수 있는 베스트 메뉴 중심으로 특별 구성해 고객들의 수요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대표적으로 ▲빠삭커리네 순살치킨+크런치찰핫도그(2만2,960원, 18% 할인), 통다리와 통날개만 모은 스테디셀러 ▲바삭한 식스팩(1만8,900원, 10% 할인)이 특가다. 깐부치킨 금액권도 최초로 선보인다.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디지털 상품권으로 2만원 금액권을 15% 할인한 1만7,000원에 판매한다. 메인 메뉴는 물론 사이드 메뉴, 음료·주류까지 주문할 수 있다.

 

또, 29일 오후 3시에는 티몬 라이브커머스 ‘TVON(티비온)’에서 깐부치킨의 첫 라방을 열고 인기 사이드메뉴로 꼽히는 ▲국물 떡볶이(6,000원, 50%할인)를 방송 중 한정 판매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깐부치킨 라방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글을 업로드한 고객, 방송 중 구매 인증 고객 등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깐부치킨 상품권, 치즈볼 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해당 딜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권과 금액권은 모바일 쿠폰 형태로 전달돼 보관이 간편하며, 깐부치킨 전국 매장 176곳에서 배달을 제외한 홀 방문이나 포장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깐부치킨은 매장형 치킨 전문점으로도 잘 알려져 있어 세련된 분위기와 여유로운 홀 공간을 자랑해 외식 모임 장소로 주목받고 있다.

 

박성호 티몬 제휴사업본부장은 “다양한 고객 취향을 고려해 인기 치킨 브랜드 깐부치킨의 메뉴권을 비롯해 금액권도 티몬에서 최초로 선보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