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7:00 (월)
복덩이들고(GO), 송가인의 해녀 도전기!...김호중X허경환 바다낚시 도전
복덩이들고(GO), 송가인의 해녀 도전기!...김호중X허경환 바다낚시 도전
  • 최선은
  • 승인 2023.01.04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TV조선 ‘복덩이들고(GO)’
사진= TV조선 ‘복덩이들고(GO)’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송가인X김호중의 특급 역조공 프로젝트 ‘복덩이들고(GO)’가 제주도 복 배송 2일 차, 사계마을 해녀들을 방문한 복덩이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4일 방송될 TV조선 ‘복덩이들고(GO)’에서는 역대급 흥과 독특한 퍼포먼스로 복덩이들은 물론, 제작진까지 깜짝 놀라게 한 '해녀 노래자랑'이 펼쳐질 예정이다.

 

송가인의 노래 선물로 시작을 알린 ‘해녀 노래자랑’은 반주 시작 1초 만에 무대 앞으로 돌진하여 춤판을 벌인 해녀들 덕에 후끈 달아올랐다. 이어진 해녀들의 노래자랑 순서에서도 모두가 메인 스테이지로 나와 춤추는 것은 기본, 난생처음 보는 ‘멍게 물총 쇼’에 테왁을 이용한 무대 퍼포먼스까지 개성 넘치는 아이템들이 출격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압도적 흥이 넘친 무대들의 향연에 복덩이들이 준비한 상품이 다 동날 위기에 처했다는 후문이 전해졌다. 그리고 해녀들의 노래자랑 시간이 끝난 뒤 이어진 김호중의 노래 선물은 해녀들의 눈시울을 붉게 만들며 감동까지 선사했다.

 

한편, 제주를 떠나기 전 자유시간, '복덩이들고(GO)' 공식 물놀이 요정 송가인은 물놀이의 끝판왕 '해녀 체험'에 도전하며 진도 물개 면모를 어김없이 뽐냈다. 바다에 몸을 맡기고 물질을 시작한 송가인은 매의 눈으로 해산물 채취에 성공하며 짜릿한 손맛에 쉬지 않고 물질을 이어갔다.

 

또한 김호중은 제주에서도 멈추지 않는 낚시 사랑으로 복덩이 형제 허경환과 함께 어김없이 바다낚시에 도전했다. 본격적인 낚시 시작 전 주변 시민들에게 입질 동태를 살피러 간 허경환은 한 낚시꾼과 만나 뜻밖의 사연을 듣고 당황을 금치 못했다. 우연히 만난 낚시꾼의 특별한 사연과, 김호중X허경환의 바다낚시 도전이 성공으로 이어질 수 있을지는 1월 4일 수요일 밤 10시 TV조선 '복덩이들고(GO)'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