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3:40 (토)
와부고등학교, 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에 학교축제 수익금 전액기부
와부고등학교, 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에 학교축제 수익금 전액기부
  • 최선은
  • 승인 2023.01.05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굿네이버스경기북부지부 경기북부지부(지부장 이서환)는 와부고등학교 학생회로부터 국내외 위기가정아동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 받았다.

 

와부고등학교 학생회는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학교축제 수익금을 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에 전액 기부했다. 와부고등학교 교직원과 학생들은 평소 나눔의 소중함과 기부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왔고, 이번 학생회에서 주관한 학교축제 행사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 전액을 기부했다.

 

이남희 와부고등학교 교장은 “학생들에게 인성교육을 강조하여 교육해오고 있다. 특히 ‘나눔’은 작은 것에서부터의 시작이 중요하고 그 이후에는 실천이 중요하다. 이러한 기부가 일시적인 행사가 아니라 지속적으로 이루어져야 한다”며 “우리 학생들이 주체가 되어 진행된 점과, 이를 통해 얻어진 값진 수익금을 전달함으로써 국내외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는 인연으로 연결된 것에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서환 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장은 “연말을 맞아 국내외 위기가정아동 지원을 위해 열심히 행사를 주관해주신 황진연 선생님과 학생들에게 감사하다”며 “이러한 후원금들을 지역사회에 온전히 전할 수 있는 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는 나눔인성교육, 세계시민교육 등 사회개발사업과 지역사회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국내외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나눔 참여를 희망하는 개인 및 단체는 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031-8034-4505)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