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9:10 (일)
피자알볼로, ‘쏘핫피자’ 출시 기념 경품?영상 이벤트 진행
피자알볼로, ‘쏘핫피자’ 출시 기념 경품?영상 이벤트 진행
  • 최선은
  • 승인 2023.01.06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피자알볼로가 3단계 맵기 조절이 가능한 ‘쏘핫피자’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5일까지경품 이벤트와 영상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쏘핫피자는 수미감자와 메이저킹 소시지, 청양고추와 스파이시 치킨을 반반으로 구성해 다양하고 푸짐한 토핑으로 풍성한 식감과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거기에 쏘핫소스를 첨가해 매운 맛 정도를 3단계로 선택, 다양한 맵기를 경험할 수 있는 피자다.

 

첫 번째 경품이벤트는 피자알볼로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쏘핫피자를 주문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아이폰 14(128G)’, ‘LG 스타일러 오브제 컬렉션’를 각 1명에게, ‘에어팟 맥스(10명)’, ‘닌텐도 스위치(15명)’, ‘단호박 피자 L+콜라 L (30명)’ 쿠폰, ‘스타벅스 카페라떼 T 커플세트(30명)’를 증정한다. 또한 주문 고객 모두에게 코카콜라 라지 사이즈를 100%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마케팅 SMS 수신 동의한 만 18세 이상 고객만 참여할 수 있으며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두 번째 이벤트인 ‘맵참 챌린지’는 본인 SNS 계정에 쏘핫피자 3단계 주문 영수증과 함께 피자를 먹는 모습을 촬영해 해시태그 ‘#쏘핫피자’, ‘#맵참챌린지’, ‘#빨간맛’과 함께 업로드 한 후 해당 게시글의 URL을 피자알볼로 공식 인스타그램 DM으로 전달하면 된다.

 

DM 전달 시 영상 링크, 연락처,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 여부를 기재해야 하며, 확인이 완료되면 영업일 기준 3일 내에 E-쿠폰이 발송된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3단계 맵기 조절이 가능한 쏘핫피자가 출시되면서 매운 맛을 즐기는 맵부심인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매운맛에 도전하고 다양한 경품을 받아가는 즐거움을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