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7:10 (일)
드라마 '빨간 풍선' 이성재-윤주상, “조은산과 바람, 들통 났나?”
드라마 '빨간 풍선' 이성재-윤주상, “조은산과 바람, 들통 났나?”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1.06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TV조선 ‘빨간 풍선’
사진= TV조선 ‘빨간 풍선’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TV조선 주말미니시리즈 ‘빨간 풍선’ 이성재와 윤주상이 숨 막히는 긴장감이 몰아치는 ‘포장마차 독대’로 불길한 기운을 드리운다.

 

TV조선 주말미니시리즈 ‘빨간 풍선’(극본 문영남/연출 진형욱/제작 초록뱀 미디어, 하이그라운드)은 우리 모두가 시달리는 상대적 박탈감, 그 배 아픈 욕망의 목마름, 그 목마름을 달래려 몸부림치는 우리들의 아슬아슬하고 뜨끈한 이야기를 담는다. 지난 2일(일) 방송된 6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7.0%, 분당 최고 시청률은 7.6%까지 치솟으며 또다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 꺾이지 않는 시청률 상승세로 질주하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지남철(이성재)과 조은산(정유민)이 걷잡을 수 없는 관계에 돌입하는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조은산은 오피스텔로 지남철을 초대한 뒤 누구한테 마음 쓰이고 마음 아팠던 게 처음이라며 지남철을 껴안고는 아무도 모르게 한 달만 살자고 애원했다. 후회할 짓 하지 말라며 버티던 지남철은 결국 무너졌고, 결국 두 사람은 격렬한 입맞춤으로 선을 넘어버렸다.

 

이런 가운데 이성재와 윤주상이 초조하고 불안한 분위기 속에서 맞대면을 펼치는 ‘포장마차 독대’ 장면이 포착돼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극중 고물상(윤주상)이 갑작스럽게 지남철을 호출, 포장마차로 데려온 장면. 지남철은 식은땀을 흘리며 후들후들 손을 떨기까지 하는 모습으로 의심을 가중시키는 반면, 고물상은 날카로운 눈초리를 번뜩이며 사위 지남철을 예의주시한다. 과연 고물상이 어떤 불길한 촉으로 인해 독대를 신청한 것일지 두 사람의 독대 내용에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이성재와 윤주상은 설명이 필요 없는 관록의 연기로 묵직한 존재감을 발산하며 현장을 압도했다. 일찌감치 현장에 도착한 두 사람은 촬영에 앞서 최적의 연기 상황을 만들어내기 위해 담소를 나누며 분위기를 조성했던 상황. 촬영 시작과 동시에 각각 지남철과 고물상에 흠뻑 녹아든 두 사람은 섬세한 제스처와 표정, 눈빛으로 열연을 뿜어냈고 혹시 발각될까 두려워하는 지남철과 뭔가를 발견한 듯 예리한 촉을 드리운 고물상으로 더할 나위 없는 연기 케미를 터트렸다.

 

제작진은 “장인 고물상이 흔들리는 사위 지남철의 변화를 눈치를 채고 대화를 시도하는 장면”이라며 “사위와 장인의 독대가 고씨 집안에 어떤 영향을 몰고 오게 될지, 서서히 다가오고 있는 폭풍의 서막을 이번 주 방송에서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조선 주말미니시리즈 ‘빨간 풍선’은 매주 토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