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50 (일)
캐비아, 설 기획전 실시.. 삼원가든 간편식 선물세트 선보여
캐비아, 설 기획전 실시.. 삼원가든 간편식 선물세트 선보여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1.10 0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캐비아(KAVIAR)는 계묘년 설 명절을 맞아 국내 대표 한식당 삼원가든의 인기 간편식 메뉴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최대 36% 할인 판매하는 설 기획전을 실시한다.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 물가감시센터에 따르면 올해 설 차례상을 차리는데 드는 비용이 지난해보다 3.7% 증가할 것으로 관측된다. 이처럼 고물가 및 가사노동을 최소화하려는 라이프스타일 변화 등의 영향으로 최근 간편식과 밀키트를 활용해 명절을 간소하게 보내려는 움직임이 확산하고 있다.

 

캐비아는 이러한 소비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설날을 보낼 수 있는 간편식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특히 온 가족이 모이는 민족 최대 명절임을 감안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메뉴들도 엄선하여 구성했다.

 

이번 설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선물세트는 ▲소고기우거지탕 ▲한우맑은설렁탕 ▲육개장갈비탕 ▲갈비곰탕 ▲등심소불고기 ▲서울식불고기 ▲두툼떡갈비 ▲일품떡갈비 등 삼원가든에서 실제 만나볼 수 있는 인기 메뉴들이 주축을 이루고 있다. 든든한 한 끼 식사, 어린이 간식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가족 및 지인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가격대는 3만원대 실속형부터 7만원대까지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혼합 선물세트Ⅰ ▲혼합 선물세트Ⅱ ▲명절 선물세트Ⅰ ▲명절 선물세트Ⅱ ▲앙념육 육가공 선물세트 ▲프리미엄 선물세트 총 6종으로, 캐비아몰에서 평소 대비 최대 36%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이 밖에도 캐비아에서는 삼원가든 ‘양념갈비 꽃살’과 ‘LA갈비’, 통의동 유명 고깃집 국빈관의 ‘양념 소갈비’, 정통 스테이크 하우스인 붓처스컷의 스테이크와 신선한 해산물의 대명사 바이킹스워프의 랍스터 테일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랍스테이크’ 등 명절을 맞아 풍성하게 즐기기 좋은 다양한 간편식 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캐비아 박영식 대표는 ”온 가족이 모이는 민족 최대 명절을 맞아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설날 간편식 선물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설에는 캐비아 간편식을 활용해 편리하고 즐겁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