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20 (토)
비건 브랜드 마르헨제이, 고객과 함께 ‘애플레더 클래스’ 진행
비건 브랜드 마르헨제이, 고객과 함께 ‘애플레더 클래스’ 진행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1.23 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마르헨제이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글로벌 컨셔스 토털 비건 패션 브랜드 마르헨제이(MARHEN.J)가 지난 14일 고객들을 위한 가치 있는 휴식의 의미로 특별한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마르헨제이 가방의 대표 비건 가죽인 애플레더(사과가죽)로 직접 소품을 만들어 볼 수 있는 공예 클래스로 진행이 되었다. 마르헨제이 핸드백으로만 접해 볼 수 있었던 애플레더를 원단 상태로 직접 만지고 느껴보며 동물 가죽보다 월등히 우수한 비건 레더만의 가치를 온몸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아주 특별한 시간을 고객들에게 선물했다.

 

행사 장소는 특별하게 외부 오프라인 매장이 아닌 마르헨제이의 오피스 라운지와 세미나실 공간에서 진행이 되었다. 행사에 참석한 고객들과 마르헨제이를 만들어 가는 사람들이 직접 만나 다양하게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며 전에 없던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했다. 서울 성수동 본사에서 진행된 행사임에도 불구하고 여수, 진주, 목포, 부산, 울산 등 다양한 지역에서 방문하신 분, 어린 자녀와 함께 방문하신 분, 어머니와 함께 방문하신 분, 대학생 등 지역과 세대를 초월한 다양한 고객들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마르헨제이를 전개하는 (주)알비이엔씨 조대영 대표는 “마르헨제이는 애플레더를 사용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이며, 세계에서 가장 선진적으로 애플레더를 시장에 안착시킨 최초의 브랜드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라며 ”마르헨제이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의 의미로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주 특별한 경험을 선물해 드리고 싶어 마르헨제이를 대표하는 애플레더로 클래스를 진행하게 되었다. 우리가 추구하는 ‘여유’, ’공존’, ‘성장’의 가치를 고객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계속해서 기획 중이다. 고객분들과 함께 공존하고 성장하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애플레더는 잼, 주스 등을 생산하고 남은 재료들을 파우더로 만든 후 제작이 되는 우수한 친환경 비건 가죽이다. 럭셔리 브랜드를 주요 클라이언트로 보유하고 있는 이탈리아 최고의 원단 기업에서 생산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마르헨제이가 유일하게 파트너사로 계약을 체결하여 독점 수입하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