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1:20 (토)
[방송리뷰] '장미의 전쟁' 이상민, 김지민, 양재웅, 이승국, 박지민, 칼 웨인 전세계 커플 이야기
[방송리뷰] '장미의 전쟁' 이상민, 김지민, 양재웅, 이승국, 박지민, 칼 웨인 전세계 커플 이야기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2.14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
사진=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지난 13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서는 눈을 뗄 수 없는 몰입도 극강의 리얼 커플 스토리가 펼쳐졌다. 프리젠터 이상민, 김지민, 양재웅, 이승국, 박지민, 칼 웨인은 세계 각국에서 펼쳐진 다양한 커플들의 이야기를 흡인력 넘치는 입담으로 전달했다.

 

이날 첫 번째로 시청자를 찾은 이야기는 2008년 1월 캐나다 브리지워터에서 발생했다. 마트 주차장에서 엄마를 기다리던 12살 소녀 카리사가 실종되는 일이 벌어진 것. 카리사의 엄마 페니는 곧장 경찰에 신고했고, 딸을 찾아 달라는 눈물의 기자회견까지 열었다. 페니의 애끓는 모성애에 캐나다 국민이 감동했을 정도라고.

 

이내 카리사 실종 및 살인사건의 진범이 엄마 페니로 밝혀져 충격을 안겼다. 페니에게는 버논이라는 남자친구가 있었는데, 본인과 딸 카리사 중 한 명을 선택하라는 버논의 말이 살인의 동기가 됐다고 전해졌다. 남자친구의 말 한마디에 잔혹하게 딸을 살해했다는 믿기 힘든 스토리에 출연진들은 말을 잇지 못했다. 양재웅은 “엄마로서의 자각이 전혀 없는 것. 본인이 낳은 생명체에 대해서 책임감이 전혀 없던 사람”이라고 일침을 더했다.

 

두 번째는 귀청소방 직원에게 빠져 왕복 2시간 거리를 매일같이 오갔다는 일본 모태 솔로 남성의 사연이었다. 미요네 하야시라는 41세 남성은 20살 에지리 미호라는 귀청소방 직원에게 첫눈에 반했다. 미요네는 여자와 손 한 번 잡아본 적 없었기에 직원으로서 미호가 베푼 친절을 사랑으로 오해했다고.

 

미요네의 섣부른 오해는 점점 도를 넘은 집착으로 번져갔다. 몇 번이고 본인의 고백을 거절한 미호를 스토킹하기 시작한 것. 결국 미호의 집까지 찾아간 미요네는 그녀의 식구는 물론 미호까지 칼로 무참히 찔러 살해했다. 미요네의 스토킹 수법을 들은 박지민은 “정신 나갔다”며 강하게 분노했고, 이승국은 “27세 남성인 나도 누가 날 미행하고 갑자기 말을 걸면 무섭다”라며 피해자가 느꼈을 고통에 공감했다.

 

남편이 킬러를 고용해 아내를 살해하려고 한 끔찍한 사건도 있었다. 이야기의 주인공은 미국 포틀랜드에서 응급실 간호사로 근무하는 수잔. 결혼 27년 차에 접어든 수잔은 본인을 멸시하는 남편 마이클의 태도에 이혼을 요구했다. 그렇게 수잔과 마이클은 별거에 돌입했는데 그때부터 수잔 주변에서는 의심쩍은 일들이 일어났다.

 

누군가 수잔을 스토킹하는가 하면 그녀의 자동차 바퀴에 구멍을 뚫어 교통사고를 유도하기도 했다. 심지어 수잔의 집에 망치를 든 킬러가 찾아와 그녀를 해하려 했다. 베테랑 응급실 간호사였던 수잔은 흉기를 소지한 킬러를 가뿐히 제압했는데, 범인의 다리를 붙잡고 넘어뜨려서 허벅지와 생식기를 물어뜯었다는 통쾌한 진술에 패널들은 후련한 표정을 내비쳤다. 킬러를 고용해 수잔을 살해하려 했던 진범은 남편 마이클이었지만, 출소를 100일 남짓 앞두고 전립선암으로 감옥에서 사망했다는 후일담이 전해졌다.

 

마지막 이야기는 팝의 여왕 마돈나의 사연이었다. 2살 연하의 첫 번째 남편 숀 펜부터 10살 연하인 두 번째 남편 가이 리치, 작년부터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41살 연하의 남자친구 앤드류까지 ‘연하남 킬러’라는 타이틀을 얻게 된 마돈나의 흥미진진한 연애사가 공개돼 이목을 끌었다. 마돈나의 현 남자친구 나이가 23살이라며 내심 부러움을 내비치던 박지민은 “행복하게 연애했으면 좋겠다”고 마돈나의 연애를 응원했다. 이상민은 “나이가 들어도 사랑은 막을 수 없다. 하지만 사랑은 노화를 어느 정도 막을 수 있다”며 프랑스 영화 배우 잔느 모로가 남긴 말을 인용해 여운을 남겼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