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앙스, 닥터아토 선 프로텍터 3종 출시
메디앙스, 닥터아토 선 프로텍터 3종 출시
  • 이정목
  • 승인 2021.04.07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이정목 기자] 메디앙스의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아토가 선 프로텍터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번 닥터아토 선 프로텍터 제품은 코로나 시대 가중되는 피부 자극에 맞서 조금의 자극도 없는 선케어를 모토로 개발돼 ICDRG(국제 접촉 피부염 학회) 기준 자극지수 0.00을 달성했다. 자극 받은 피부 관리를 돕는 에센스를 함유했으며 TPO에 따라 총 3가지의 제품을 출시했다.  
 

닥터아토 더마 워터프루프 선 프로텍터는 야외활동과 물놀이 시 유용한 워터프루프 기능을 갖추고 있다. 최신 유화공법을 적용, 칼라민, 판테놀, 시카성분이 피부 장벽 강화 및 민감 피부 진정 관리를 돕는다.
 

닥터아토 수분촉촉 데일리 선 프로텍터는 데일리용으로 개발됐다. 백탁 현상 없고 태지유사성분(BM-Simulipids)와 3중 히알루론산 및 병풀추출물을 함유했다.
 

닥터아토 쿨링 선 스프레이는 스프레이형 선케어 제품으로 몸과 팔, 다리 등 넓은 면적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물놀이나 야외활동 시 간편하게 자외선차단이 가능하다. LPG가스 대신 인체용 DME 가스를 사용했으며 휘슬러 빙하수를 함유했다.
 

이번 닥터아토 신제품 선 프로텍터 3종은 대형 할인마트와 쿠팡, 지마켓 등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한 특가 행사를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맘스맘 온라인몰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jungmock897@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