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1:00 (월)
메가박스X에브리타임,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메가박스X에브리타임,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2.20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극장을 넘어 공간 플랫폼을 지향하는 메가박스(대표 홍정인)가 3월 개강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제휴사 회원을 대상으로 대규모 프로모션 이벤트를 펼친다.

 

메가박스는 국내 대표 대학 생활 정보 커뮤니티 플랫폼 '에브리타임'과 손잡고 2월 16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3주간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에브리타임은 강의 시간표 작성과 강의평 확인 등 대학 생활에 유용한 기능을 제공하는 대학생 전용 커뮤니티 플랫폼이다. 누적 가입자 633만 명, 월간활성사용자(MAU)는 280만 명에 달하며 전국 397개 대학 캠퍼스를 지원하고 있다.

 

메가박스는 에브리타임 회원 10만 명에게 영화를 9천 원에 관람할 수 있는 쿠폰과 매점 내 콤보 메뉴 3천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2월 방학 시즌과 맞물려 개강을 앞둔 전국의 대학생들이 신학기에 즐겁고 가벼운 마음으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에브리타임과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제공된 할인 쿠폰은 ‘2023 개강한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에브리타임 앱(app)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메가박스 2D 일반관과 컴포트관에서 주중과 주말에 관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메가박스는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Point’와 제휴해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월 28일까지 H.Point에 신규 가입한 회원 선착순 1만 명에게 영화 5천 원 관람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쿠폰을 수령한 H.Point 회원은 5천 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으며, 회원 가입 시 추천인 코드 '10138'을 반드시 입력해야 한다.

 

기존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H.Point 로그인 회원 5만 명을 대상으로 영화 관람권 3천 원 할인 쿠폰과 함께 매점 내 탄산음료R를 2천 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영화 관람 쿠폰은 2D 일반관과 컴포트관, 더부티크관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주중과 주말 상관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신학기와 맞물려 나들이가 많아지는 봄 시즌을 앞두고 친구와 연인이 함께 할 수 있는 풍성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면서 “영화관을 찾은 관람객들이 더욱 폭넓은 문화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제휴처를 늘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