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4:10 (월)
로씨로씨(ROCCI ROCCI), 23SS 컬렉션 공개
로씨로씨(ROCCI ROCCI), 23SS 컬렉션 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2.22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출처 – 로씨로씨
사진 출처 – 로씨로씨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여성 캐주얼 브랜드 로씨로씨(ROCCI ROCCI)가 23 SS 컬렉션의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집업 가디건과 베스트, 후디 등을 메인으로 한 다양한 니트 아이템을 메인으로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하프 집업 스웻셔츠와 카고, 밴딩, 부츠컷 등 보다 다양해진 디자인의 팬츠 라인까지 MZ 세대들의 취향을 반영한 경쾌하고 실용적인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다.

 

시즌 키 아이템인 ‘RCC 니트 집업 가디건’은 캐주얼한 무드의 넓은 카라와 2way 지퍼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소매와 밑단은 탄탄한 RIP 소재로 내구성을 높이고 자수로 표현한 RCC로고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감각적인 컬러 배색의 스트라이프 디자인과 모던 그레이, 민트 그린, 블랙의 솔리드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로씨로씨만의 클래식 심볼을 활용한 ‘자카드 니트 베스트’는 램스울, 나일론, 폴리에스터 혼방으로 부드러우면서도 탄력 있는 텍스처가 돋보인다. V넥은 티셔츠나 셔츠 등에 자유롭게 레이어드하기 좋으며 플리츠스커트와 매치해 신학기 프래피 룩을 연출해도 좋다.

 

베스트 아이템인 ‘하프 집업 스웻셔츠’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컬러와 디테일을 업그레이드했다. 넓게 디자인된 카라는 지퍼를 활용해 눕히거나 폴라 형태로 착용할 수 있으며 라벤더, 스카이블루, 민트, 레몬 샤베트 등 봄기운을 담은 8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또한 등판, 팔꿈치, 포켓을 컷아웃 디테일로 처리한 니트 가디건과 캐주얼한 무드의 니트 후디 등을 선보이며 퀄리티 높은 소재와 안정적인 패턴으로 사랑받고 있는 팬츠 라인은 트렌디한 카고부터 편안한 밴딩, 세련된 부츠 컷 등의 다양한 디자인으로 만날 수 있다.

 

로씨로씨의 23 SS 컬렉션은 4월까지 순차적으로 추가 공개될 예정이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29cm. W컨셉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한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신상품 할인과 선착순 기프트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로씨로씨는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실루엣과 퀄리티 있는 소재, 동시대적 감각으로 MZ 세대들의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제품들은 트렌드에 맞춰 변화하지만 로씨로씨만의 정체성을 잃지 않는다. 또한 온-오프라인을 통해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아이템도 선보이고 있으며 팝업스토어 등의 다양한 판로를 통해 소비자들과 지속적으로 만나고 있다. 특히, 지난 1월 성수동에서 진행된 팝업스토어에서는 로씨로씨의 팬들은 물론 신규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며 이례적인 매출을 기록했다.

 

해외에서도 러브콜도 이어지고 있다. 로씨로씨는 일본과 중국 등 아시아 중심의 온라인 유통망에서 더욱 확대해 오프라인 유통에도 집중한다는 계획이며 올해 일본 도쿄에서의 팝업스토어도 준비 중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