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4:40 (월)
네파 안유진과 함께 ‘딜라이트 에센셜’ 화보 공개
네파 안유진과 함께 ‘딜라이트 에센셜’ 화보 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2.22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파가 안유진과 함께 '딜라이트 에센셜' 컨셉의 23 SS 화보를 공개
네파가 안유진과 함께 '딜라이트 에센셜' 컨셉의 23 SS 화보를 공개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브랜드 모델 안유진과 함께한 ‘딜라이트 에센셜’ 컨셉의 2023년 봄·여름(SS) 화보를 공개했다.

 

네파는 아웃도어 시 필수적인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자연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게 하는 네파의 SS시즌 주력 제품을 ‘딜라이트 에센셜’이라는 컨셉 하에 선보였다. 네파의 아웃도어는 기분 좋은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필수 요소라는 뜻을 담았다.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동시에 지속 가능성에 대한 고민을 담아낸 기능성 자켓, 아노락 등을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올해 네파는 전체적인 제품군을 재정비해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하겠다는 전략을 발표하며 기본과 기능에 충실하겠다는 포부를 전한 바 있다. 등산, 트레일 러닝 등 전통적인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마운틴 디비전’과 캠핑 및 가벼운 트레킹 등 캐주얼한 활동을 위한 ‘아웃도어 라이프’ 라인으로 나눠 선보인다.

 

화보에서 안유진이 착용한 마운틴 디비전의 ‘아크레 에코 고어텍스 방수 자켓’은 방수와 투습이 우수해 아웃도어 활동에 뛰어난 기능성 자켓이다. 고어텍스 2 레이어 소재를 적용하고 전체 심실링 작업을 통해 방수 기능을 강화했다. 리사이클 원단 및 친환경 발수제를 적용했다.

 

아웃도어 라이프 라인의 ‘에코 브리즈 아노락 시리즈’는 간절기 시즌을 위한 네파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캠핑 및 가벼운 트레킹시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다. 특히 올해는 아노락 시리즈 100%를 친환경 소재로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며 지속가능성을 위한 노력을 담았다. 자연스러운 구김이 매력적인 타슬란 소재를 통해 내추럴한 무드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패커블도 가능해 착용하지 않을 때에는 가방 형태로 접어 손쉽게 휴대 가능하다. 후드가 없는 스탠다드형과 후드가 있는 후디형으로 출시됐다.

 

네파 관계자는 “본격적인 아웃도어 시즌을 앞두고 브랜드 슬로건인 ‘조이 오브 네이처’와 걸맞는 화보 컨셉으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선보일 네파의 SS 캠페인 활동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