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4:20 (일)
MONOPOLY Dreams™, 토끼해 맞이해 새해 인사 전해
MONOPOLY Dreams™, 토끼해 맞이해 새해 인사 전해
  • PR Newswire
  • 승인 2023.02.24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국제적인 랜드마크의 소원을 담은 특별 엽서 만들기

(홍콩 2023년 2월 24일 PRNewswire=연합뉴스) 토끼의 해를 맞아 MONOPOLY Dreams™가 'MONOPOLY Postcards'를 통해 관광객에게 창의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에 따라, 관광객과 그 친척 및 지인들은 MONOPOLY Dreams™를 통해 축복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한정판 엽서 4종 및 우표 12종

지금부터 내달 31일까지, 방문객은 MONOPOLY Dreams™에서 홍콩(*) 입국 증빙용 '프로모션 스크린샷'을 제시하고 현장에서 입장권을 구매하면, 즉시 정교한 한정판 MONOPOLY 엽서와 기념 우표를 받을 수 있다.

엽서에 메시지와 축복을 쓰고, 기념 우표를 붙여서 MONOPOLY Dreams™ 입구에 마련된 황금 우편함에 넣으면, Mr. MONOPOLY가 한 달 후에 엽서를 보내준다. 이는 로봇 집사 서비스에 이어, MONOPOLY Dreams™가 선보이는 또 다른 신규 프로젝트다. 

방문객은 MONOPOLY Dreams™의 특징이 담긴 엽서 4종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구성된 MONOPOLY 우표 12종을 랜덤으로 받게 된다. 엽서와 우표를 자유롭게 조합해서 재미를 더할 수 있다.

이 프로모션 행사는 현장에서 티켓을 구매하는 관광객에게만 적용된다. 티켓 한 장당 엽서 한 장과 우표 한 장이 제공된다. 이 프로모션 행사에 참여하는 관광객은 다른 할인을 동시에 받을 수 없다. 분쟁이 발생할 경우, MONOPOLY Dreams™가 최종 결정권을 지닌다.

* 여권이나 홍콩과 마카오를 오가는 여행 허가증.

【MONOPOLY Dreams™ 홍콩 소개】

MONOPOLY DREAMS™은 세계 최초의 MONOPOLY 테마 놀이공원이다. Monopoly Dreams Hong Kong™은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인 'Peak'에 위치한다. Peak는 가장 비싼 부동산이자, MONOPOLY 홍콩판에서 궁극적인 '부동산의 왕'이다. 이곳에서는 Train Station, Water Supply, Ultimate Banking 등과 같은 고전적인 MONOPOLY 요소를 준비함으로써, 방문객에게 최고의 MONOPOLY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MONOPOLY DREAMS™에서는 누구나 자신의 운을 시험해보고, 자신의 꿈을 좇으며, 함께 즐거운 경험을 간직할 수 있다.

웹사이트: www.monopolydreams.com

입구 로비에 마련된 황금 Monopoly 우편함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