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4:50 (월)
Beosin의 보안 감사 서비스, 업그레이드 완료
Beosin의 보안 감사 서비스, 업그레이드 완료
  • PR Newswire
  • 승인 2023.02.27 2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천만 달러 규모의 신규 자금 조달 라운드 마쳐

(싱가포르 2023년 2월 27일 PRNewswire=연합뉴스) 최근 세계 선도적인 블록체인 보안회사인 Beosin이 2천만 달러 규모의 신규 자금 조달 라운드를 마쳤다고 발표했다. Beosin이 발표한 2022년 웹3 보안 연례 보고서(2022 Web3 Security Annual Report)에 따르면, 작년에 발생한 167건의 공격 중 48.5%가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회사의 감사를 받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에 자금 조달 라운드를 마친 Beosin은 자사의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 감사 서비스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했다.

Beosin은 자동화된 코드 보안 스캐닝 도구와 정식 검증 전문가를 통한 수동 감사를 결합함으로써, 감사 과정 표준화 측면에서 감사 단계 중 몇 가지를 업그레이드했다. Beosin은 감사 후 발견된 문제에 관한 보고서를 작성하고, 이를 프로젝트에 제출하며, 취약점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보고서에는 발견된 모든 취약점의 세부 정보가 포함되며, 심각성(치명적, 상/중/하, 정보)과 권장 해결책에 따라 취약점을 분류한다. 프로그램에 대한 시각적인 통찰을 제공하고, 발견된 취약점의 원인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차트도 제공한다.

스마트 컨트랙트 감사가 중요한 이유?

일반적으로 배포된 스마트 컨트랙트의 코드는 누구나 볼 수 있기 때문에 해커가 스마트 컨트랙트의 취약점을 찾기 위해 코드를 조사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 더 심각한 사실은 분산된 공개 원장의 불변성 때문에 이와 같은 버그를 빨리 해결할 수 없다는 점이다. 따라서 스마트 컨트랙트를 배포하기 전에 취약점을 찾아 해결하는 것이 중요하다. 스마트 컨트랙트는 감사를 통해 잠재적인 버그와 위험을 사전에 제거할 수 있으므로, 감사를 통해 해킹당할 가능성을 크게 줄일 수 있다.

스마트 컨트랙트는 어디에서 감사를 받을 수 있는가?

Beosin[https://www.beosin.com/ ]은 스마트 컨트랙트 감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회사다. Beosin은 높은 감사 기준을 바탕으로 정식 검증 도구 Vaas와 보안 전문가의 협업을 통해 스마트 컨트랙트의 감사를 실시한다. 감사 과정에는 몇 가지 중요한 단계가 있는데, Beosin의 경우에는 단계마다 여러 명의 보안 전문가와 회사의 정식 검증 도구인 Vaas를 교차 운영함으로써 인적 휴먼 에러로 인한 누락을 방지한다. Beosin이 감사한 프로젝트는 Beosin의 보안 모니터링, 경고 및 차단 플랫폼인 EagleEye에 무료로 등록됨으로써, 항시(24x7) 실시간으로 위험 경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지금까지 Beosin은 3천 개 이상의 스마트 컨트랙트를 감사했으며, 감사 후 대규모 취약점 공격이 발생한 건은 하나도 없었다.

문의처: Kristen Ju, market@beosin.com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