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6:40 (토)
MWC 2023 "Petal Search, 최신 다중모드 AR 검색 공개"
MWC 2023 "Petal Search, 최신 다중모드 AR 검색 공개"
  • PR Newswire
  • 승인 2023.03.01 2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빠른 사물 인식과 텍스트 번역 지원

(바르셀로나, 스페인 2023년 3월 1일 PRNewswire=연합뉴스) 화웨이가 MWC 바르셀로나 2023에서 자사의 모바일 검색 엔진인 Petal Search의 최신 AR 검색 기능과 온-스크린 렌즈 기능을 선보였다. Petal Search는 이들 기능을 통해 통역가와 제품 내래이터 역할을 수행함으로써 사용자를 지원하고, 여행과 엔터테인먼트를 포함한 다양한 상황에서 텍스트, 이미지 및 사물 인식에 대한 사용자 요건을 충족시킬 수 있다. 딥 러닝과 대규모 머신 러닝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Petal Search는 여러 주류 언언 간에 번역을 지원하는 한편, 100분의 1초 단위로 수십 개 범주에 걸쳐 수십만 개의 사물을 인식할 수 있다. Petal Search는 화면에 있는 내용을 신속하게 파악하고, 검색 결과를 보여주며, 그 결과를 번역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편리하고 지능적인 이동 검색 경험을 제공한다.

MWC 2023에서 AR 검색 체험
MWC 2023에서 AR 검색 체험

적용 시나리오를 확장하기 위해 AR 검색을 지속해서 향상시켜

Statista에 따르면, 2020~2022년 AR 관련 서비스를 이용하는 전 세계 유료 사용자의 연평균 성장률(CAGR)이 64%를 기록했다고 한다. 올해 Petal Search는 AR 검색 역량을 업그레이드했다. 이 기능은 이미지의 추상적인 특징을 학습하기 위해 수억 건의 데이터 기록을 바탕으로 모델을 훈련시키고, 수백억 개의 이미지로 구성된 온라인 인덱스 라이브러리를 구축한다. 이 기능은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온라인 검색 역량과 결합해 시스템이 100분의 1초 단위로 검색을 완료하고, 정확한 결과를 보여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앱에 AR 검색 기능이 내장됨에 따라, 사용자는 사물을 인식하고자 할 때 더는 사진을 찍을 필요가 없다. 그 대신, 시각 검색 아이콘을 탭 한 다음, 화웨이 폰 카메라로 인식하고자 하는 내용을 비추면 실시간으로 결과를 받아볼 수 있다. 이 방식은 안정성을 보장하는 한편, 인식 속도를 크게 높이고, 적용 시나리오를 확장한다. 한 예로, 사용자는 밖에서 본 모르는 식물을 신속하게 인식하거나 해외여행에서 식당 메뉴를 자연스럽게 번역하기 위해 AR 검색을 이용할 수 있다. 현재 AR 검색 기능은 유명인사, 동물, 식물 및 랜드마크를 포함해 수십만 개의 사물을 인식할 수 있다. 추가로, 화웨이가 개발한 광학 문자 인식(OCR)과 기계 번역 기술을 바탕으로 여러 주요 언어를 다른 언어로 번역할 수도 있다.

Petal Search는 사용자가 카메라 앞에서 세상에 대해 더 많이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한편, 훨씬 더 많은 것을 발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온-스크린 렌즈 기능도 제공한다. 이 기능은 일반 모드에서는 화면에 있는 내용을 파악해 해당 이미지나 비슷한 이미지의 사물에 대한 정보 같은 관련 검색 결과를 보여준다. 번역 모드에서는 이동 중에 화면 내용을 번역해 번역 결과를 저장할 수 있어, 외국어로 웹사이트를 탐색하거나 뉴스를 읽는 경험을 편리하게 만들어준다.

Petal Search 기능: 온-스크린 렌즈
Petal Search 기능: 온-스크린 렌즈

원스톱 검색 경험을 드높이는 종합 도구, 콘텐츠 및 서비스 

Petal Search는 더 나은 원스톱 검색 경험을 사용자에게 제공하고자 도구, 콘텐츠 및 서비스를 통합하는 포괄적인 검색 역량을 제시한다. 사용자는 Petal Search를 통해 최신 소식, 영상, 이미지 및 학술 지식을 확인하는 한편, 수많은 앱을 안전하게 다운로드받고, 일상 도구를 이용해 언제 어디서든 날씨, 번역 및 환율을 확인할 수 있다. Petal Search는 여러 국가와 지역의 사용자에게 맞춰져 있다. 이 앱은 이미 다양한 현지화 기능을 선보이고 있다.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는 부하 차단 카드를 선보였고, 라틴 아메리카에서는 지진 정보 카드를 선보였다. 그뿐만 아니라, Petal Search는 쇼핑, 여행 및 현지 생활 같은 시나리오를 커버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사용자에게 제공하고자 3천 개 이상의 에코시스템 파트너와 협력한다.

현재 Petal Search는 17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의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70개 이상의 언어를 지원하며, 현지의 일반 개인정보보호법(General Data Protection Regulation, GDPR)을 준수한다. 화웨이 '1+8+N' 전략에서 핵심적인 부분을 차지하는 Petal Search는 화웨이의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역량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첨단 기술을 활용하고, 현지화된 검색 서비스를 미세 조정하며, 더욱 편리하고 지능적인 원스톱 검색 경험을 향해 진화하고 있다.

HUAWEI Petal Search에 대한 추가 정보가 필요할 경우, Petal Search 직접 다운로드 링크[https://search-app-dra.dbankcdn.com/app/PetalSearch/MWC/PetalSearch-MWC2023.apk]를 통해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https://search-app-dra.dbankcdn.com/app/PetalSearch/MWC/PetalSearch-MWC2023.apk 

출처: Huawei Device Co., Ltd.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