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5:30 (일)
피자알볼로, 요기요와 새봄 맞이 프로모션 진행…“떡볶이 증정에 할인까지 풍성”
피자알볼로, 요기요와 새봄 맞이 프로모션 진행…“떡볶이 증정에 할인까지 풍성”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3.13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엔데믹 이후 본격적으로 야외 활동이 활발해지는 계절 봄을 맞이하여 외식업계의 다양한 프로모션이 이목을 끌고 있다.

 

피자알볼로는 새봄 새 학기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요기요에서 할인 및 떡볶이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9일까지 1주일간 진행되며, 1만 9500원 이상 주문 시 8,000원 상당의 사이드메뉴 떡볶이 증정과 함께 3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피자알볼로 사이드메뉴 떡볶이는 의성 마늘의 깊은 풍미와 매콤한 순창고추장의 감칠맛이 조화로우며, 쫄깃한 떡과 스파게티 면이 어우러져 호불호 없이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대표적인 국민 간식 메뉴이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만남이 더욱 활발해지는 새봄을 맞아 할인과 더불어 사이드메뉴 증정까지 풍성한 요기요 할인 행사를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과의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피자알볼로는 진도산 친환경 흑미를 사용해 72시간 저온 발효시킨 도우를 전 메뉴에 사용하고 있다. 개량제를 첨가하거나 고온에서 강제로 발효시키지 않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하며, 일반 밀가루 도우에 비해 편안한 소화감이 장점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