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5:20 (일)
'롤랑롤랑' 웹툰 출신 모바일 게임 '강아지 왕국 이야기' 4월 3일 출시완료!
'롤랑롤랑' 웹툰 출신 모바일 게임 '강아지 왕국 이야기' 4월 3일 출시완료!
  • 이정목
  • 승인 2023.04.07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이정목 기자] 

네이버 웹툰의 인기 작품 '롤랑롤랑'이 모바일게임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롤랑롤랑: 강아지 왕국 이야기'는 강아지들이 등장하는 러닝 액션 게임이다. 게임에서는 강아지들과 함께 다양한 미션과 스테이지를 통해 강아지 왕국의 비밀을 해결하며 모험을 떠난다.

게임의 그래픽은 네이버 웹툰의 원작 작품에서 나타난 귀여운 분위기를 그대로 재현하였다. 따라서, 원작을 좋아하는 유저들은 게임 속 캐릭터와 스토리를 더욱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롤랑롤랑: 강아지 왕국 이야기'의 게임 내 강아지 캐릭터들은 각기 다른 능력과 특징을 가지고 있어, 이를 전략적으로 활용해 다양한 미션과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은 강아지들과 함께하는 모험을 경험할 수 있으며, 게임 내 다양한 표정과 일러스트를 감상할 수 있다.

게임을 개발한 유닉온의 대표는 "특히 이번 모바일게임 '롤랑롤랑: 강아지 왕국 이야기'는 원작을 사랑하는 유저들과 강아지를 좋아하는 유저들에게 추천한다"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유저들은 강아지들과 함께하는 모험을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만족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롤랑롤랑: 강아지 왕국 이야기'는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4월 3일부터 정식 출시되었으며, 롤랑롤랑 공식 트위터, SNS등을 통해 최신 소식과 다양한 미디어 컨텐츠를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