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2:10 (월)
[영상뉴스] 조선의 사랑꾼 출연 심형탁, 일본 유명 완구 회사 ‘반다이’ 직원이었던 예비신부 사야 씨와 운명적인 첫 만남
[영상뉴스] 조선의 사랑꾼 출연 심형탁, 일본 유명 완구 회사 ‘반다이’ 직원이었던 예비신부 사야 씨와 운명적인 첫 만남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4.10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안녕하세요 인터넷언론사 스페셜타임스의 영상뉴스팀 입니다.

 

이번 소식은 조선의 사랑꾼 출연 심형탁, 일본 유명 완구 회사 ‘반다이’ 직원이었던 예비신부 사야 씨와 운명적인 첫 만남. 관련 뉴스입니다.

 

TV조선 순도 100% 리얼 다큐예능 ‘조선의 사랑꾼’에 새롭게 출격하는 ‘NEW 사랑꾼’ 심형탁이 예비신부를 처음 만났을 때 했던 말, 그리고 쉽지만은 않았던 열애 과정을 공개한다.

 

10일 방송될 ‘조선의 사랑꾼’에는 심형탁이 첫 등장, 긴장 속에 제작진과의 미팅 자리에서 일본인 예비신부를 처음 만났을 때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자타공인 도라에몽 마니아이자 ‘한국 대표 덕후’인 그가 예비신부 ‘사야’ 씨를 만난 곳은 일본이었다. 심형탁은 “일본 아키하바라에서 하는 촬영 섭외가 들어와서 가게 됐는데, 그 현장의 총괄 책임자에게만 눈길이 가서 촬영에 집중이 안 됐다”고 회상했다. 

 

그 현장 총괄 책임자가 바로 일본의 유명 완구 회사 ‘반다이’의 직원이었던 사야 씨였다. 심형탁은 “촬영 중 둘만 남는 시간이 있었는데, 할 이야기가 없어서 서투른 일본어로 ‘나는 한국의 잘생긴 배우다’라고 첫 마디를 건넸다”고 밝혔다. 어이없는 심형탁의 첫 마디에 제작진은 “거짓말인 줄...”이라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한편, 심형탁이 처음 건넨 말 “나는 한국의 잘생긴 배우다”를 들었을 때 사야 씨의 심경이 어땠는지도 공개된다. 심형탁은 그 때를 돌이켜보며 사야 씨에게 “그 말을 듣고 환하게 웃던데?”라며 어떤 생각이 들었는지를 물었다. 하지만 사야 씨는 심형탁을 ‘급당황’하게 만든 솔직 답변으로 현장을 폭소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한국 대표 덕후’ 심형탁과, ‘반다이 직원 출신’ 사야 씨의 드라마처럼 운명적인 러브스토리는 4월 10일(월), TV CHOSUN의 리얼 다큐예능 ‘조선의 사랑꾼’에서 공개된다.

이상 스페셜타임스의 영상뉴스팀이었습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