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3:20 (일)
[오늘뭐볼까? 11일] '뭉뜬 리턴즈' 안정환, 인생숏 위한 맨바닥 ‘화니 눕방’ 포착! 열정의 포토그래퍼 변신!
[오늘뭐볼까? 11일] '뭉뜬 리턴즈' 안정환, 인생숏 위한 맨바닥 ‘화니 눕방’ 포착! 열정의 포토그래퍼 변신!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4.10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JTBC
사진제공= JTBC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JTBC ‘뭉뜬 리턴즈’ 안정환이 인생숏을 얻기 위해 맨바닥 ‘화니 눕방’을 시도한다.  ‘몬세라트’의 랜드마크 ‘산미겔’ 전망대의 십자가를 담기 위해 열정의 포토그래퍼로 변신한 안정환은 우주인도 찍혔다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고 해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는 11일 화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패키지 말고 배낭여행-뭉뜬 리턴즈’(기획 성치경 / 연출 진달래 / 작가 모은설, 이하 ‘뭉뜬 리턴즈’)에서는 ‘뭉뜬즈’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의 스페인 바르셀로나 배낭여행의 마지막 여정이 공개된다.

 

지난주 바르셀로나에서 기차를 타고 우여곡절 끝에 ‘몬세라트’에 도착한 ‘뭉뜬즈’의 모습이 공개됐다. 산악 열차 시간 착오로  아쉽게도  세계 3대 소년 합창단의 공연을 놓쳤지만 기암괴석 사이에 자리한 ‘몬세라트 수도원’과 소원을 이뤄준다는 ‘검은 성모마리아상’을 마주했다.

 

이번 주에는 ‘몬세라트’의 랜드마크인 ‘산미겔 전망대’로 향한 형님즈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의 모습과 ‘검은 성모마리아상’ 앞에 소원을 비는 정형돈의 모습이 이어진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안정환이 ‘산미겔’ 전망대의 절벽 끝에 우뚝 선 십자가를 카메라에 담기 위해 열정의 포토그래퍼로 변신한 모습이 담겨 있다.  냅다 맨바닥에 누워 ‘화니눕방’을 펼친 모습이 폭소를 자아낸다.  이를 보던 김용만과 김성주도 안정환을 따라 단체 눕방을 펼친다고.

 

게다가 안정환은 “우주인도 찍혔어!”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고 해 도대체 무슨 상황일지, 그의 믿을 수 없는 이야기에 김용만과 김성주의 반응은 어땠을 지 기대를 모은다. 또 스태프의 카메라를 어깨에 지고 고행의 오르막길을 오르는 김용만의 사연과  모두를 놀라게 만든 ‘투덜이’ 안정환의 스윗한 반전 모습도 공개될 예정.

 

그런가 하면  정형돈이 ‘검은 성모마리아상’을 영접하기 1초 전 모습도 포착됐다. ‘검은 성모마리아상’이 들고 있는 구체에 손을 얹고 간절히 소원을 빌면 이뤄진다고 해 많은 이들이 찾는 곳.  긴 기다림 끝에 ‘검은 성모마리아상’  앞에 선 정형돈이 놀라 감격한 모습은 보는 이들까지 설레게 한다. 과연 그가 어떤 소원을 빌었을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린다.

 

한편, ‘패키지 말고 배낭여행-뭉뜬 리턴즈’는 7년 만에 다시 돌아온 '뭉뜬즈 4인방'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이 패키지가 아닌 배낭여행을 떠나는 프로그램으로, ‘프로 패키저’에서 ‘초보 배낭러’로 변신한 이들의 좌충우돌 리얼 여행기를 담는다.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5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