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0:20 (일)
투미와 맥라렌, 랜도 노리스와 함께 60주년 기념 컬렉션 출시와 함께 맥라렌의 6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협력
투미와 맥라렌, 랜도 노리스와 함께 60주년 기념 컬렉션 출시와 함께 맥라렌의 6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협력
  • PR Newswire
  • 승인 2023.04.13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미티드 에디션 컬렉션의  제품은 도로  경주용 자동차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 요소를 통해 유명한 엘리트 모터스포츠  럭셔리 슈퍼카 제조업체의 역사에 고개를 끄덕입니다.

고해상도 캠페인 이미지는 여기에서 확인

뉴욕, 2023년 4월 13일 /PRNewswire/ -- 오늘 국제적인 여행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투미(TUMI)가 엘리트 모터스포츠 팀과 럭셔리 슈퍼카 제조업체인 맥라렌(McLaren)이 창립된 지 60년을 기념하기 위해 한정판 TUMI | McLaren 60주년 기념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이 컬렉션은 복귀한 투미 크루 멤버와 맥라렌 포뮬러 1 드라이버 랜도 노리스(Lando Norris)가 등장하는 "Unpack Tomorrow"라는 브랜드의 2023년 봄 캠페인 마지막 편에서 공개되었습니다.

(Left to Right) Velocity Backpack, Aero International Expandable 4 Wheeled Carry-On, Torque Sling

투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빅터 산즈는 "기술과 기능이 어떻게 일치하는지에 대한 진정한 이해를 바탕으로 세계적 수준의 고성능 럭셔리 제품을 만드는 데 뿌리를 둔 두 브랜드로서 투미와 맥라렌 간의 시너지 효과는 부인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이 컬렉션에서 맥라렌의 유명한 파파야 색상을 활용하고 현대적이고 가벼운 소재를 결합하여 60주년을 기념하는 수하물, 가방 및 액세서리를 만들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투미와 맥라렌의 기념 콜라보레이션은 최첨단 기술, 혁신 및 디자인 우수성의 조합을 통해 패션, 라이프스타일 및 기술을 최신 시즌 아이템과 매끄럽게 통합할 것입니다.

이동 중인 개척자, 여행자 및 모험가의 요구 사항을 수용하도록 설계된 이 컬렉션은 벨로시티 백팩, 에어로 인터내셔널 익스팬더블 4휠드 캐리온 및 토크 슬링을 포함하여 McLaren의 시그니처 파파야 색상으로 다양한 한정판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랜도의 "Unpack Tomorrow" 캠페인 이미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컬렉션은 4월 13일 오늘 공식적으로 출시되었으며 이제 전 세계 TUMI 매장과 TUMI.com에서 쇼핑할 수 있습니다.

맥라렌 오토모티브의 수석 디자이너인 고란 오즈볼트는 "투미와 함께 우리는 맥라렌의 6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맞춤형 캡슐 편집을 통해 코어 및 탄소 섬유 컬렉션의 성공을 기반으로 구축하고 싶었습니다. 이 럭셔리 여행 상품 에디션은 또한 미래를 내다보고, 경계를 넓히고, 두 회사의 정신을 반영하는 현대적인 디자인 언어와 손쉬운 기능을 일치시키려는 설립자 브루스 맥라렌의 열정을 기념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랜도의 "Unpack Tomorrow"는 동료 투미 크루 멤버인 히샤를리송 지 안드라지와 러네이 랩의 이야기를 따라가며 그의 여행을 담은 단편 영화 몽타주에서 레이싱 슈퍼스타가 등장하며 하이브리드 맥라렌 아투라 슈퍼카와 그의 투미 백이 어떻게 활용되는지 보여줍니다. 그의 투미 가방의 성능은 그와 일치합니다.

포뮬러 1 드라이버의 캠페인 비디오는 브랜드가 이번 시즌에 재출시한 투미의 핵심 TUMI | McLaren 컬렉션의 베스트 셀러 제품을 다시 소개하여 맥라렌의 특별한 기념일을 축하하고 국제 여행 및 라이프스타일과 고급 자동차 브랜드 간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합니다.

60주년 기념 컬렉션 출시 외에도 투미는 주요 그랑프리 레이스에서 다양한 커뮤니티 참여 전술, 인플루언서 재능, 독점 경품 등 글로벌 콘텐츠 시리즈를 통해 맥라렌과의 파트너십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투미 소개 
1975년 이래 투미는 이동하는 삶의 모든 측면을 향상시키고, 어렵지 않고, 아름답게 하도록 디자인된 세계적인 수준의 비즈니스, 여행 및 기능성 고급 필수품들을 만들어 왔습니다. 완벽한 기능과 독창성을 결합하여, 당사는 자신의 열정을 쫒아 변화를 주도하고 만드는 사람들의 평생 파트너로서 이러한 여정에 힘을 실어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투미와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은 www.TUMI.com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TUMI 및 TUMI 로고는 Tumi, Inc.의 등록 상표입니다. © 2023 Tumi, Inc.

맥라렌 그룹 소개 
60년 전, 뉴질랜드 태생의 레이서, 엔지니어, 공상가인 브루스 맥라렌은 모터스포츠에서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이름 중 하나로 남아 있는 영국의 레이싱 팀을 구성했습니다. 맥라렌은 포뮬러 1 월드 챔피언십에서 20회, 포뮬러 1 그랑프리에서 183회, 인디애나폴리스 500에서 3회, 르망 24시간 레이스에서 첫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1960년대에 브루스는 최초의 맥라렌 슈퍼카인 M6GT를 직접 공개하여 트랙과 도로용 세계 최고의 자동차를 생산하겠다는 그의 비전을 반영했습니다.

맥라렌 그룹은 자동차 슈퍼카 및 레이싱 사업에 중점을 둔 고급 자동차 및 엘리트 모터스포츠 분야의 글로벌 리더입니다. 1963년 레이서, 엔지니어 및 기업가인 브루스 맥라렌이 설립한 이 그룹은 경량 슈퍼카를 수작업으로 제작하며 미국의 포뮬러 1 월드 챔피언쉽과 INDYCAR에서 경쟁하는 맥라렌 레이싱의 대주주 지분인 맥라렌 오토모티브로 구성되었습니다. 이 그룹은 전 세계적으로 영국 서레이의 워킹에 있는 상징적인 맥라렌 기술 센터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혁신과 기술 우수성으로 명성이 자자한 McLaren은 영국에서 가장 큰 독립 기업 중 하나입니다.

TUMI 미디어 연락처
알렉산드라 길리스
PR & 소셜 매니저 
alexandra.gillis@tumi.com
TUMI

니콜 콜라산토
ncolasanto@weareshadow.com
SHADOW

McLaren Automotive 미디어 연락처
다니엘 골딩
기업 커뮤니케이션 글로벌 책임자
daniel.golding@mclaren.com

클로이 엘리스 브래드포드
기업 및 라이프스타일 언론 담당관
chloe-elise.bradford@mclaren.com 

맥라렌 레이싱 미디어 연락처
커티스 나이스
파트너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curtis.nice@mclaren.com

McLaren F1 driver, Lando Norris, with limited-edition Velocity Backpack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049852/Tumi_McClaren_Collection.jpg?p=medium600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049853/Tumi_McClaren_Lando_Norris.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