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3:50 (일)
구해줘! '홈즈' 200회 맞는다… 23일 특집 방송!
구해줘! '홈즈' 200회 맞는다… 23일 특집 방송!
  • 최선은
  • 승인 2023.04.15 0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구해줘! 홈즈’
MBC ‘구해줘! 홈즈’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M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가 오는 23일 200회를 맞이한다.

 

MBC ‘구해줘! 홈즈’(연출:정다히,전재욱 / 이하 ‘홈즈’)는 2019년 설 특집 파일럿으로 시작한 국내 최초 ‘부동산’ 예능이다. 매회 새로운 의뢰인의 조건에 맞는 다양한 매물을 선보이며 일요일 밤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바쁜 현대인들을 대신해 집 찾기에 나선 스타들의 ‘발품 중개 배틀’ 콘셉트로 진행되는 ‘홈즈’는 개국공신 덕팀장 김숙과 복팀장 박나래는 물론 붐, 양세형, 장동민, 양세찬, 박영진 등 찰떡 입담 케미를 자랑하는 ‘홈즈’ 코디들과 함께 재미를 더하며 발품을 팔고 있다.

 

‘홈즈’는 최신 인테리어 정보 및 건축 트렌드를 전달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줄 뿐만 아니라, 각각의 집마다 가진 라이프 스타일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며 사람 사는 이야기를 전하고 있다. 특히, 2049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동시간대 예능 시청률 1위를 줄곧 기록하며 MBC 간판예능으로 활약 중이다.

 

이에 200회 동안 시청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홈즈’의 롱런 비결을 공개한다.

 

#안방에서 쉽게 만나는 기상천외한 매물과 알짜 인테리어 꿀팁

 

그동안 ‘홈즈’는 무려 941채에 달하는 매물들을 소개하며, 시청자들에게 안방 1열에서 보다 쉽고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부동산 정보를 제공했다. 복팀과 덕팀 ‘홈즈’ 코디들은 전국구로 발품을 팔며 원룸, 옥탑방, 셰어하우스, 아파트, 한옥, 협소주택, 전원주택 등의 ‘폭넓은 주거 형태’와 전월세, 연세, 매매 등 ‘다양한 매물 형태’를 제시해왔다. 뿐만 아니라 ‘파도 파도 홈서핑’ 코너를 통해 인테리어 전문가가 소개하는 각종 트렌드나 인테리어 꿀팁을 소개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복팀 VS 덕팀, 코디들 간의 찰떡&앙숙 케미

 

홈즈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재미는 바로 복팀과 덕팀의 배틀에서 비롯되는 케미다. 200회 동안 호흡을 맞춰온 ‘홈즈’ 코디들은 서로의 매물을 자랑하거나 견제하는 등 환상적인 케미와 예능감을 날로 높여가며 발품에 활력을 더했다. 또한 ‘김숙의 크레파스’, ‘박나래의 우드락’, ‘붐의 종합장’ 등 코너 속 코너를 진행, 깨알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홈즈에서만 볼 수 있는 특급 게스트들의 신선한 모습!

 

‘홈즈’는 가수 임영웅은 물론 스켈레톤 국가대표 출신 윤성빈 등 200회까지 356명의 특급 게스트와 함께 해왔다. ‘홈즈’에 출연했던 게스트들은 각종 매물을 소개하면서 다양한 콩트를 선보여 신선한 매력을 뽐냈다. ‘홈즈’만의 재미를 더해 앞으로는 어떤 게스트들이 나와 새로운 모습을 엿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번 200회에는 다나카, 영탁, 포레스텔라, 이은지 등 초특급 축하사절단과 함께한다고 해 눈길을 끌고 있다.

 

‘홈즈’의 연출을 맡고 있는 정다히 PD는 “최초의 부동산예능으로서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소재가 특성 상 항상 책임감을 갖고 연출하고자 한다. 업계 분들에게서 부동산이나 건설업계에 홈즈가 미친 긍정적 영향을 들으면 뿌듯함을 느낀다. 가끔 홍보나 매물 띄워주기가 아니냐는 말이 나온 것으로 알고 있다. 하지만 단 한 번도 그런 매물은 소개한 적 없다. 앞으로도 매물과 관련해 시청자 여러분이 불편하시지 않도록 명심하고 연출하겠다. 200회 이후로는 ‘집’이라는 소중한 공간과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더욱 소신있게 다룰 예정이니 관심 있게 봐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23일 방송되는 ‘홈즈’에서는 200회를 맞이해 특별한 매물과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MBC ‘구해줘! 홈즈’ 200회 특집은 오는 23일 일요일 밤 10시 45분에 공개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