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4:50 (토)
컴투스홀딩스 대작 MMORPG ‘제노니아’, 침공전 임팩트 담은 TV 광고 영상 공개
컴투스홀딩스 대작 MMORPG ‘제노니아’, 침공전 임팩트 담은 TV 광고 영상 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4.15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번째 TV 광고 영상을 공개하는 대작 MMORPG ‘제노니아’
첫 번째 TV 광고 영상을 공개하는 대작 MMORPG ‘제노니아’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컴투스가 개발 중인 대작 MMORPG ‘제노니아’의 TV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전 예약과 함께 본격적인 타이틀 알리기에 돌입한 ‘제노니아’는 14일 밤부터 주요 케이블 채널을 통한 광고 영상 송출에 나선다. 이번 광고 영상에는 게임 내 핵심 콘텐츠인 서버 ‘침공전’의 긴장감을 담아냈다. 차원을 넘나들 듯 상대방 서버로 이동하는 모습부터 치열한 전투 장면까지 묘사해 강렬한 임팩트를 남긴다. ‘전율케 하리라’라는 문구와 함께 사전 예약을 독려하며 영상이 마무리 된다. 침공전을 다룬 첫 광고 영상의 풀 버전은 사전 예약 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광고 영상 공개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예고하고 있어 ‘제노니아’ 출시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TV 외에도 유튜브, 페이스북, 블라인드, 커뮤니티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제노니아 관련 소식을 만나볼 수 있다. 주요 포털 사이트의 배너를 통해서도 제노니아 사전 예약 소식을 확인할 수 있으며, 시네마틱 영상 기반의 다양한 소재들은 영상 중심의 SNS 채널에서 공개된다.

 

제노니아 시리즈는 총 7개 작품을 통해 누적 6,3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글로벌 히트작이다. 특히, ‘제노니아2’는 한국 게임 최초로 미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하는 성과를 거뒀다. 대작 MMORPG로 재탄생하는 ‘제노니아’는 독창적인 비주얼과 매력적인 캐릭터 디자인, 제노니아 시리즈의 스토리를 재해석한 방대한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유저들을 사로잡는다는 목표다. 기존 MMORPG와 차별화된 서버간 대규모 PvP 콘텐츠 ‘침공전‘을 특색있게 구현해 나가고 있으며, 밀착형 게임 운영을 통해서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