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20 (토)
테이크원컴퍼니, ‘블랙핑크 더 게임’ 메인 포스터 공개… 더욱 특별한 콘텐츠 예고
테이크원컴퍼니, ‘블랙핑크 더 게임’ 메인 포스터 공개… 더욱 특별한 콘텐츠 예고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4.15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YG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블랙핑크의 새로운 모습이 공개됐다.

 

국내 대표 아이돌 게임 개발사 테이크원컴퍼니(대표 정민채)는 ‘블랙핑크 더 게임’의 신규 메인 포스터를 14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블랙핑크 멤버 네 명 전원의 모습이 담기며 '블랙핑크 더 게임'의 콘텐츠를 예고했다. 각기 다른 파스텔컬러 배경 아래 블랙핑크 멤버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으로, 게임 속 콘텐츠를 표현하는 듯한 배경 그림도 그려졌다. 

 

특히 각 배경에는 팬들이 모일 수 있는 공간인 ‘블랙핑크 월드’와 다양한 콘셉트의 실사 포토카드, 커스텀 의상과 음반 보관소 등 게임 내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풍부한 독점 콘텐츠를 암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블랙핑크 더 게임’은 블랙핑크의 첫 공식 모바일 게임으로, ▲다양한 포토카드를 활용한 새로운 방식의 퍼즐 ▲멤버들의 트레이닝과 사옥을 경영하는 시뮬레이션 ▲나만의 스타일로 꾸민 블랙핑크 아바타로 전 세계 유저들과 소통하는 블랙핑크 월드 ▲게임만을 위해 촬영된 블랙핑크의 고화질 독점 사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테이크원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공개된 포스터 또한 블랙핑크 멤버들이 직접 선택하고 제작 과정에 적극 참여했다”며, “블랙핑크 더 게임의 다양한 정보를 담은 콘텐츠도 순차 공개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했다.

 

한편, 블랙핑크 더 게임은 유저가 멀티버스 세계 속 블랙핑크의 프로듀서가 되어 멤버를 성장시키는 세계관의 게임으로, 글로벌 사전예약을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게임은  2분기 중 글로벌 원빌드 출시 예정이며, 블랙핑크가 직접 가창한 게임 OST와 뮤직비디오도 게임에서 첫 공개 예정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