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5:20 (월)
5월 가정의 달, 특별함을 더해줄 센스 있는 선물 추천
5월 가정의 달, 특별함을 더해줄 센스 있는 선물 추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4.15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가정의 달 5월이 약 3주 앞으로 다가왔다. 5월은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다양한 기념일로 가득 찬 만큼 미리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매년 돌아오는 기념일이지만 올해는 뻔하지 않은 특별한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건 어떨까. 소중한 사람을 위해 보다 실용적이고 센스 있는 ‘가정의 달 선물 아이템’을 소개한다.

 

◆ 반복적인 새치 염색 순하게 물들이고 싶다면, 씨드비 ‘물염색’

 

다가오는 어버이날 사랑하는 부모님께 젊음을 선물하고 싶다면 씨드비 비건 새치 염색약 ‘물염색’을 추천한다.

 

기존 일반 염색약은 1제와 2제를 섞어 화학반응으로 새치를 염색하는 반면, ‘물염색’은 허브컬러파우더에 100% 순수 물만 섞어 사용함으로써 몇 번을 반복 염색하여도 모발 손상이나 두피 자극, 눈 시림 없이 새치케어가 가능하다.

 

게다가 씨드비 ‘물염색’은 최근 식약처에서 고시한 염모제 사용 금지 원료를 모두 제외하고 리뉴얼하여, 두피 및 민감성 피부 적합 테스트 등 피부 관련 테스트와 이외 다른 12가지 임상 테스트까지 완료하였다.

 

또한, 한국비건인증원의 정식 비건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평소 염색약 특유의 독한 냄새 때문에 염색이 불편했던 사람도 라벤더 향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컬러는 △다크 브라운 △미디엄 브라운 △내추럴 블랙 △와인 브라운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으며 물염색 전용 쉐이커가 들어있어 초보자도 얼룩 없이 깔끔하게 염색할 수 있다.

 

◆ 로얄코펜하겐 ‘2023 빙앤그론달 어버이날·어린이날 기념 접시’ 신제품 2종 출시

 

기품 있는 선물을 하고 싶다면 로얄코펜하겐의 컬렉터블 시리즈 ‘2023 빙앤그론달 어버이날·어린이날 기념 접시’ 신제품 2종을 제안한다. 이번 신제품 ‘빙앤그론달 어버이날·어린이날 기념 접시’는 각각 1969년과 1985년 첫 선을 보인 이래 매년 덴마크의 역사와 문화를 담은 새로운 디자인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컬렉터블 라인 중 하나다.

 

가정의 달을 앞두고 출시하는 기념 접시는 로얄코펜하겐의 장인 정신을 담아 핸드 스프레이 수작업으로 제작되며 해가 지나면 몰드(주형)를 파기해 생산 수량을 제한하기 때문에 시간이 지날수록 소장 가치가 더해진다. ‘어버이날·어린이날 기념 접시’ 제품에는 해당 연도가 적혀 있어 특별한 날을 기억하기 위한 의미 있는 기념 선물이나 수집가들의 아이템이다. 이번 어버이날 접시에는 ‘나무늘보 엄마와 아기’의 모습을 아름다운 블루 색상으로, 어린이날 기념 접시는 ‘꼬마 정원사’를 모티프로 어린 아이와 강아지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았다.

 

◆ 아모레퍼시픽의 구딸, 대표 향 ‘쁘띠 쉐리’ 출시 25주년 기념 한정판 출시

 

성년의 날 선물의 대명사는 역시 향수가 아닐까. 구딸이 대표 향 '쁘띠 쉐리'의 출시 25주년을 맞아 기획세트 '컬러 에디션'과 '캔들'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쁘띠 쉐리는 복숭아, 배, 로즈 머스크의 향 조합이 사랑스러우면서도 부드럽고 포근한 느낌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상큼한 과일향과 관능적인 머스크향이 조화를 이뤄 구딸만의 반전 매력을 잘 담아내 오랜 기간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았다.

 

출시 25주년 기념으로 선보이는 쁘띠 쉐리 컬러 에디션은 향수(30ml)와 미니 캔들(35g)을 특별한 색상의 패키지에 담아냈다. 소용량으로 구성해 휴대하기 편리하고, 새로운 향에 도전하기 부담스럽지 않은 용량이라 선물로도 용이하다. 쁘띠 쉐리 캔들(185g)은 넓은 공간도 향기롭게 채우기 충분한 용량으로, 셀라돈 그린 색상의 용기가 싱그러운 느낌을 줘 봄·여름 시즌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 좋다. 두 제품 모두 '마젠타 핑크', '셀라돈 그린' 색상의 패키지로 특별함을 더해 가정의 달과 성년의 날을 맞이해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로 추천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