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5:00 (일)
YPO, 그렉 머레이를 2023 글로벌 임팩트 어워드 수상자로 선정
YPO, 그렉 머레이를 2023 글로벌 임팩트 어워드 수상자로 선정
  • PR Newswire
  • 승인 2023.04.20 0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욕, 2023년 4월 20일 /PRNewswire/ -- 오늘 150개국 34,000명 이상의 CEO로 구성된 글로벌 리더십 커뮤니티인 YPO는 KOKO Networks(KOKO 네트웍스)의 공동 설립자 겸 CEO인 그렉 머레이가 조직의 2023 글로벌 임팩트 어워드을 수상했다고 발표했습니다. KOKO 네트웍스는 케냐에 본사를 둔 기후 기술 회사로 도시 가정에서 숯을 요리 연료로 사용하여 발생하는 삼림 벌채와 탄소 배출 문제를 해결합니다.

YPO 글로벌 임팩트 어워드는 YPO 외부에서 자신의 영향력을 인정한 회원에게 YPO가 수여하는 최고의 영예로, 지속 가능하고 확장 가능한 CEO 임팩트를 축하합니다.

YPO의 CEO인 테이어 스미스는 "그렉과 KOKO 네트웍스는 환경뿐만 아니라 수백만 명의 소비자에게도 도움이 되는 기술 기반 솔루션을 찾아 삼림 벌채를 방지하고 케냐인의 건강을 개선하기 위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으로 길을 닦고 있습니다. 그는 우리 YPO 커뮤니티 안팎에서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유엔식량농업기구(FAO) 에 따르면, 도시 아프리카에서 요리에 주로 사용되는 연료인 목탄은 대륙 삼림 벌채의 주요 원인입니다. 숯을 태우는 실내 공기 오염으로 매년 수십만 명이 사망하며, 주로 5세 미만의 어린이가 폐렴과 급성 호흡기 감염으로 사망합니다. 이 오염은 하루에 담배 네 갑을 흡입하는 것과 같습니다. 머레이와 그의 공동 창립자인 사군 삭세나, 미카엘 다 코스타 및 니콜라스 스톡스는 국가를 숯 의존에서 빠르게 전환할 수 있는 새로운 기술 중심 산업을 설계하고 시작함으로써 이 문제를 해결하기 시작했습니다.

소비자에게 숯보다 훨씬 저렴한 우수한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KOKO는 매주 10,000가구 이상의 신규 가구가 청정 연료 및 탄소 플랫폼으로 전환하는 등 빠르게 확장하고 있습니다. 동아프리카, 인도, 영국에 걸쳐 1,8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KOKO는 저소득 지역의 구멍가게에 위치한 2,000개 이상의 첨단 KOKO Fuel (KOKO 퓨얼) ATM 네트워크를 관리하여 고객들이 집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저렴한 청정 연료에 편리하고 안전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합니다. KOKO 퓨얼은 현재 6개 도시에서 350만 명 이상의 케냐인의 가정에서 사용되어 매년 400만 톤 이상의 탄소 배출량을 줄이고 실내 공기 오염으로 인한 질병으로부터 가족의 건강을 보호합니다. 탄소 수익은 KOKO 퓨얼의 비용을 낮추어 가정과 공유하여 극빈층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KOKO 퓨얼은 동아프리카에서 설탕 생산의 부산물인 당밀로 생산되는 지속 가능한 바이오에탄올로, 농업 공동체에 소득 증가를 제공합니다.

머레이는 "YPO의 2023년 글로벌 임팩트 어워드를 수상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10년 전, 우리는 의미 있는 규모와 속도로 에너지 전환과 산림 보호를 추진하기 위해 기술, 인프라 및 탄소 시장을 활용하는 야심 찬 계획을 개발했습니다. 우리는 이제 막 시작했습니다. 60개의 저소득 열대림 국가에 숯에 의존하고 우리의 네트워크가 필요한 10억 명이 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약 15년 동안 열대 삼림 벌채의 흐름을 바꿀 수 있으며 주요 상품 수요 동인을 해결하고 숲이 재생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지 않고는 불가능합니다. KOKO는 그 싸움에서 확장 가능한 새로운 도구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머레이는 전 세계 YPO 지역을 대표하는 수상자 중에서 선정되었습니다.

YPO 글로벌 임팩트 어워드 지역 수상자:

YPO 소개:

YPO는 150개국 34,000명 이상의 CEO로 구성된 글로벌 리더십 커뮤니티로, 세상에는 더 나은 리더가 필요하고 비즈니스가 선을 위한 원동력이 될 수 있다는 공통된 믿음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각 회원은 어린 나이에 상당한 리더십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들은 전 세계적으로 2,200만 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미화 9조 달러 이상의 총 수익을 창출하는 기업과 조직을 이끌고 있습니다. YPO 회원들은 그들이 영향을 미치는 삶, 비즈니스 및 지역 사회를 변화시키기 위해 함께 배우고 아이디어를 교환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ypo.org를 방문하세요.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065220/3992696/YPO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