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0:50 (일)
보쉬 홈앤가든, 캠핑·아웃도어 세척 최적화된 충전 다용도 아웃도어 클리너 ‘Fontus 18V’ 출시
보쉬 홈앤가든, 캠핑·아웃도어 세척 최적화된 충전 다용도 아웃도어 클리너 ‘Fontus 18V’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4.24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의 홈앤가든이 높은 휴대성과 다양한 분사 모드로 캠핑 및 아웃도어 세척 성능이 뛰어난 충전형 아웃도어 클리너 ‘Fontus 18V’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스프레이 건과 부속품 스마트 브러시(SmartBrush) 기능 등을 활용해 캠핑 및 아웃도어 활동 후에 필요한 다양한 세척 및 청소 작업에 특화됐다. 캠핑 도구 및 장비 세척, 자전거 등 레저용품 세척, 반려동물 목욕 및 발 세척, 정원 식물 급수, 간단한 야외 청소까지 활용처가 넓다. 여기에 최대 15리터 용량의 물탱크가 내장돼 수원이 없는 곳에서도 세척 작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Fontus 18V는 하단의 펌프를 통해 수압을 3단계로 조정 가능하며, 최대 20bar의 강력한 수압을 자랑한다. 또한 세척 용도에 따라 스프레이건의 물 분사 패턴을 4가지(일자형/15도 팬 제트/50도 팬 제트/샤워 제트)로 골라 쓸 수 있다. 찌든 때 제거에는 강력한 세척이 가능한 일자형, 좁은 면적의 섬세한 세척에는 15도 팬 제트가 권장된다. 넓은 공간은 50도 팬 제트, 부드러운 세정에는 샤워 제트가 적합하다.

 

이와 함께 제품에 포함된 스마트 브러시를 사용하면 적은 물로도 깨끗한 청소가 가능하다. 스마트 브러시는 클리너의 호스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다목적 브러시로, 긴 삼각형 형태를 갖춰 좁은 공간 세척도 용이하다.

 

본체의 디자인은 편의성과 휴대성에 초점을 맞췄다. 높이가 확장되는 손잡이 및 견고한 바퀴로 이동이 간편하며, 본체 하단에도 핸들이 있어 편하게 차에 실을 수 있다. 제품의 중간에는 스프레이 건과 스마트 브러시를 넣을 수 있는 내부 공간이 자리해 액세서리의 보관이 간편하다.

 

탱크의 물 주입구는 제품 윗면에 위치해 급수가 편하고, 내장형 필터가 부착되어 항상 깨끗한 물을 사용할 수 있다. 물탱크를 사용하는 대신 주입구에 상수도를 연결, 수량(水量)에 관계없이 장시간 이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제품 완충 시 최대 1시간 동안 작동 가능하다.

 

Fontus 18V는 베어툴로 판매되며, 구성은 제품 본체, 4m 호스, 스마트 브러시, 스프레이건으로 구성된다. 충전 시스템은 보쉬 홈앤가든 제품 18V 배터리와 호환되는 Power for ALL 충전 시스템으로, 기존에 홈앤가든 18V 배터리가 있다면 따로 구입할 필요가 없다.

 

보쉬 전동공구 관계자는 “신제품 Fontus 18V는 휴대가 간편하면서도 15L 대용량 물탱크를 장착해 야외 세척에 특화된 제품”이라며, “특히 레저 활동이 늘어나는 봄에 사용하길 추천하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