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3:20 (일)
웬디 랑방 비주얼 화보, 뷰티쁠 5월호
웬디 랑방 비주얼 화보, 뷰티쁠 5월호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4.24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웬디 랑방 비주얼 화보 (사진= 뷰티쁠 제공)
웬디 랑방 비주얼 화보 (사진= 뷰티쁠 제공)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뷰티-라이프 매거진 '뷰티쁠'이 웬디와 랑방의 레 플레르 드 랑방 컬렉션과 함께한 청순하고 맑은 매력 가득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속 웬디는 특유의 밝고 기분 좋은 미소와 화사한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향기로운 풍경과 어우러진 세 가지 플로럴 부케 향수를 선보였다. 

 

그녀의 밝은 에너지와 사랑스러운 모습에 촬영장 모두가 그녀의 매력에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24일 공개된 뷰티쁠 비주얼 화보 속 웬디는 시원한 블루 컬러의 블라우스 스타일링에 아름다운 부케 바구니를 들고 청순한 분위기를 뽐냈다. 

 

봄의 요정처럼 꽃과 함께 어우러진 이번 화보에서 웬디는 찬란한 햇빛 아래에서 수분을 머금은 듯 푸릇푸릇한 청춘을 연상시키는 건강하고 생기 있는 모습 선보이며 감탄을 자아냈다. 

 

발랄하지만 청순한 단발 머리로 변신한 웬디는 봄의 여신처럼 밝고 화사한 컨셉트를 그녀만의 다양한 무드로 소화해내며 물의 향기를 살짝 머금어 촉촉하고 맑은 플로럴 향기를 선사하는

 

레 플레르 드 랑방 워터 릴리와 달큼한 머스키 프루티 플로럴의 레 플레르 드 랑방 써니 매그놀리아, 그리고 시원한 시트러스 우디 플로럴 향을 담은 레 플레르 드 랑방 블루 오키드를 다채롭게 표현해냈다.

 

한편, 웬디의 맑고 청초한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랑방 비주얼 화보는 '뷰티쁠' 5월호와 '싱글 플러스' 웹사이트( www.thesingle.co.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