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5:50 (토)
[오늘뭐볼까? 30일] 1박2일 딘딘, 김종민 라디오 DJ 대타 섭외 비하인드 공개!
[오늘뭐볼까? 30일] 1박2일 딘딘, 김종민 라디오 DJ 대타 섭외 비하인드 공개!
  • 최선은
  • 승인 2023.04.29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2TV ‘1박 2일 시즌4’
KBS 2TV ‘1박 2일 시즌4’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오는 30일(일) 저녁 6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는 강원도 삼척에서 펼쳐지는 ‘운수 좋은 날’ 첫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완연한 봄이 찾아온 상황에서 멤버들은 새로운 여행의 추억을 쌓기 위해 강원도 삼척에 위치한 유채꽃밭에 모여 오프닝을 시작한다. 아름다운 유채꽃 풍경을 만끽한 것도 잠시, 여섯 남자는 서로를 향한 폭풍 수다로 화려한 입담을 자랑하며 오프닝을 연다. 

 

특히 딘딘은 현재 고정으로 DJ를 진행하고 있는 라디오에서 김종민이 대타를 뛰어준 비하인드를 공개한다고 해 흥미를 돋운다. 딘딘은 수많은 지인들 중 김종민을 골라 대타로 섭외한 이유를 밝히는가 하면 오랫동안 연예계 생활을 한 김종민에게 “형이 살아있음을 느낀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솔직 담백 토크로 멤버들은 서로 간 남다른 애정을 과시하는데.

 

이를 들은 김종민은 자신감이 상승한 듯 가수이자 연기자 막내 유선호에게 “연기 모자라면 말해, 도와줄게”라며 폭탄 발언을 선사, 이에 유선호는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다. 

 

화려한 토크로 분위기가 후끈 달아오르자 제작진은 이번 여행의 콘셉트 설명과 함께 난데없는 유채꽃밭 뜀박질을 시키고 예측할 수 없는 이들의 여행기에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여행 시작 전부터 심상치 않은 여행을 예고한 상황에서, 이들의 ‘운수 좋은 날’의 행방은 오는 30일(일) 저녁 6시 15분에 방송되는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 2일 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