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0:00 (토)
원할머니 보쌈족발, 네이버 포장 혜택 제공
원할머니 보쌈족발, 네이버 포장 혜택 제공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5.10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네이버 주문을 통한 포장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가정의 달을 맞아 그 어느 때보다 든든한 할인과 혜택을 더하여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보쌈 메뉴 최소 3천원 할인에 포인트 추가 증정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주문 방법은 간단하다. 네이버에서 가까운 원할머니 보쌈족발 매장을 검색한 뒤 네이버 주문을 통해 2만 4천원 이상 포장 주문을 하면 이용 완료 후 네이버페이 포인트 3천원이 자동 적립된다. 보쌈 메뉴 최소 3천원 할인은 포장 주문 시 적용돼 있어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매장별 선착순 25명에게는 원할머니 전통식혜 1팩도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금일(9일)부터 15일(월)까지 일주일 간 진행된다. 네이버 포인트 적립은 네이버 주문을 운영 중인 매장에 한하며, 네이버 동일 아이디를 기준으로 1일 1회 적립이 가능하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의 응원과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사랑하는 분들과 보내는 소중한 시간에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드리는 행복한 맛과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의 기분 좋은 혜택이 더해져 조금 더 행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