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7:20 (일)
“괄사마사지와 탄력케어를 동시에”… 아이소이, ‘괄사앰플스틱’ 출시
“괄사마사지와 탄력케어를 동시에”… 아이소이, ‘괄사앰플스틱’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5.10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일교차가 큰 봄은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고 늘어나는 일조량과 야외활동만큼 자외선 노출 역시 증가해 피부 노화가 빠르게 진행된다. 탄력이 무너지기 쉬운 계절을 맞아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에서 괄사마사지와 탄력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인텐시브 리프팅 앰플 스틱(이하 괄사앰플스틱)’을 1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괄사앰플스틱은 제품 상단 구슬모양의 어플리케이터를 부착해 눈가부터 이마, 미간, 팔자, 입가, 목주름 등 굴곡진 부위의 탄력케어를 빠르고 쉽게 도와주는 초간편, 고성능 탄력케어 제품이다. 단백질 구성 요소이자 콜라겐 생성 촉진 및 피부의 유연성을 길러주는 4중 펩타이드를 함유해 피부 탄력의 근본부터 탄탄하게 채워준다. 이와 함께 병풀추출물, 로즈마리추출물, 마트리카꽃추출물, 마카다미아오일 등 고농축 수분 에센스 성분을 더해 피부의 탄력 유지를 돕는다. 실제로 아이소이 괄사앰플스틱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단 1회 사용만으로도 4대 잔주름(이마주름, 팔자주름, 미간주름, 목주름)이 개선되는 효과[1]를 검증 받았다. 또한 유해의심성분을 일절 사용하지 않아 민감한 눈가는 물론,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여 사용 가능하다.

 

손 대신 괄사 구슬을 롤링하여 사용해 굴곡진 부위(이마, 미간, 눈가, 팔자, 입가 등)에도 쉽고 빠르게 사용 가능하며, 빠른 흡수력과 가벼운 수분감의 제형으로 수시로 덧바르기 편리하다. 특히 그 제형이 촉촉하지만 번들거리거나 끈적이지 않아 메이크업 위에 덧발라도 밀림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틈틈이 사용할 수 있어 365일 수시로 주름질 틈없이 탄력케어가 가능하다.  

 

아이소이 괄사앰플스틱은 출시를 기념해 1+1 행사를 진행하며, 해당 이벤트는 온라인 공식몰 또는 브랜드 공식 앱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이소이는 국내 최초 미국 비영리단체 EWG가 분류한 안전 등급 베리파이드(VERIFIED) 마크를 국내 최초, 최다 획득했으며 미국 프리미엄 유기농 마켓 홀푸드에 역제안을 받아 아시아 최초 라인 입점한 브랜드로 제품의 안전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또한 지속 가능한 뷰티를 실천하기 위해 재활용 가능한 포장재를 활용, 종이 완충재와 종이테이프, 무코팅 박스 등을 활용해 친환경 뷰티를 실천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하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