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1:10 (일)
일동후디스, 헬스&이너뷰티 브랜드 ‘뷰빗’ 론칭
일동후디스, 헬스&이너뷰티 브랜드 ‘뷰빗’ 론칭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5.12 0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일동후디스가 헬스&이너뷰티 브랜드 ‘뷰빗’을 론칭하며 이너뷰티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일동후디스는 올해 들어 남성 맞춤 건기식, 펫푸드에 이어 이너뷰티까지 본격적으로 사업 다각화에 박차를 가한다.

 

‘뷰빗’은 피부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한 먹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수십 년간 쌓아온 원료 배합 노하우로 자연유래 성분을 찾았으며, 복합 기능성의 제품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합성 첨가물과 화학 부형제 등 불필요한 첨가물을 넣지 않아 안전하게 먹을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뷰빗 청귤 콜라겐C ▲뷰빗 청귤 콜라겐 젤리 ▲뷰빗 팻바이 부스터 ▲뷰빗 필업뮤신 등 4종으로 구성됐다.

 

‘뷰빗 청귤 콜라겐C’와 ‘뷰빗 청귤 콜라겐 젤리’는 캐나다산 저분자 콜라겐과 제주 청귤을 그대로 담아 콜라겐의 체내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영국산 비타민C를 1일 권장량 100%로 배합했으며, 피부 4대 구성요소인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를 한 포에 섭취가능하다. 또한 휴대가 간편한 스틱 타입의 분말형과 젤리형 2가지 형태로 취향에 따라 골라 섭취할 수 있다.

 

‘뷰빗 팻바이 부스터’는 마시는 다이어트 제품이다. 주원료인 L-카르니틴 타르트레이트는 개별인정형 원료로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및 운동으로 인한 피로도 개선을 위한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을 추가 배합해 원활한 배변활동, 식후 혈당 억제 및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뷰빗 필업 뮤신’은 달팽이추출분말, 뷰티올리고엘과 엘라스틴을 한 포에 담았다. 콜라겐의 빈틈을 채워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달팽이추출분말을 고함량으로 배합했다. 달팽이추출분말의 핵심 성분인 뮤신은 피부에 바를 때에 비해 섭취 시 흡수율이 7배 높다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콜라겐 분해를 억제해 주는 특허 원료인 뷰티올리고엘과 탄성단백질 엘라스틴을 추가 배합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너뷰티 시장에 새롭게 선보이는 첫 제품인 만큼, 오랜 연구와 제품력은 물론, 청정 프리미엄 원료를 기반으로 피부와 건강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고 말하며 “아름다움을 위한 건강한 습관을 ‘뷰빗’과 함께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