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6:10 (일)
캐나다 No.1 커피 전문점 ‘팀홀튼’ 한국 온다
캐나다 No.1 커피 전문점 ‘팀홀튼’ 한국 온다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5.12 0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팀홀튼(Tim Hortons)’이 2023년 내 국내 시장에 들어올 예정이다.

 

팀홀튼은 100% 프리미엄 아라비카 원두와 100% 윤리적으로 재배, 유통된 커피만을 사용하며, 주문 후 즉시 조리하는 신선하고 다양한 캐나다 오리지널 클래식 메뉴를 제공한다. 팀홀튼은 ‘올웨이즈 프레쉬(Always Fresh)’라는 슬로건과 함께 60년간 브랜드를 운영하며 쌓은 커피 전문성을 바탕으로 전 세계 15개국에서 5,6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브랜드명 자체가 ‘가장 사랑받는 커피를 제공한다’는 말과 동의어가 될 정도로 캐나다 및 전 세계 사람들에게 뜨거운 환영을 받아왔다.

 

캐나다의 헤리티지와 자연 친화적이고 따뜻한 이미지를 상징하는 커피 브랜드인 팀홀튼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큰 QSR(퀵 서비스 레스토랑) 대기업인 RBI(Restaurant Brands International)의 자회사 브랜드다. 팀홀튼, 버거킹, 파파이스, 파이어하우스서브 등 전 세계적으로 인기 높은 네 개의 QSR 브랜드가 속해 있는 RBI는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30,000개 이상의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다.

 

팀홀튼의 모회사인 RBI(레스토랑 브랜드 인터내셔널)의 데이비드 쉬어 대표는 "가장 크고 빠르게 성장하는 커피 시장 중 하나인 한국에서 만나게 되어 기쁘다. 올해 안에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한국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팀홀튼의 시그니처 메뉴와 따뜻한 서비스 문화를 바탕으로 한국 커뮤니티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