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3:20 (일)
트립비토즈, 5월 가정의 달 기념 ‘팸캉스’ 특가 선보여
트립비토즈, 5월 가정의 달 기념 ‘팸캉스’ 특가 선보여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5.12 0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5월은 가정의 달이다. 뿐만 아니라 올해는 휴일이 많아 가족들과 여행을 떠나기 매우 적당하다. 트립비토즈(tripbtoz, 대표 정지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오는 31일까지 가족들과 가기 좋은 ‘팸캉스’ 호텔을 특가로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 아이도 어른도 모두 즐길 수 있는 키즈 룸과 캐릭터 룸 ‘롯데호텔 제주’

 

제주도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롯데호텔 제주는 남아프리카의 리조트 호텔 ‘The Palace of the Lost City’를 모델로 설계되어 제주의 자연 경관과 어우러진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이다. 특히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산리오코리아와의 협업으로 본관 4층에 헬로키티 캐릭터 룸을 갖추고 있어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에게 사랑받고 있다. 복도는 물론 침대와 소파, 욕실까지 헬로키티로 꾸며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 반려견도 이제는 가족… ‘오크우드 프리미어’ 애견 동반 룸

 

국내 반려동물 인구는 1500만명으로 추산된다. 국민 4명 중 1명은 반려동물과 함께한다는 뜻이다. 반려동물은 이제 단순한 친구를 넘어서 가족의 일원이 되어 가고 있다.

 

인천 송도 국제 도시에 자리한 오크우드 프리미어는 인천대입구역 4번 출구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며, 송도 컨벤시아 전시관 및 인천 국제공항과 인접해 있어 최적의 비즈니스 환경을 갖추고 있다.

 

트립비토즈에서 베이직 펫 패키지를 통해 예약할 경우 10KG 이하의 반려견∙반려묘 최대 2마리까지 동반 투숙이 가능하다. 객실 내 식기와 배변 판, 배변 패드 등 다양한 용품이 제공되어 별도의 준비나 짐 없이도 편하게 펫캉스를 즐길 수 있다.

 

■ 수영장에서 즐기는 릴랙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해운대 바다를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발코니 객실을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다양한 부대시설이 완비되어 있는데, 특히 오션 뷰를 즐길 수 있는 야외 온천 ‘씨메르’와 야외 오션 스파 풀이 인기다.

 

본관 4층 야외 공간에 있는 ‘씨메르’는 4부제로 운영되며, 지하 275m에서 솟아나는 100% 천연 온천수를 적당히 식혀 내보낸다. 해운대 바다를 내려다보도록 설계되어 있어 ‘인생 샷’ 성지로도 유명하다.

 

■ 대단위 인원도 투숙 가능한 다인실 ‘여수 베네치아 호텔&리조트’

 

여수 베네치아 호텔&리조트는 여수 버스 터미널과 KTX 여수 엑스포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며, 여수의 넓고 탁 트인 오션 뷰를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전 객실에서 오션 뷰를 감상할 수 있으며, 타 리조트 대비 부담 없는 가격에 묵을 수 있다. 또한 최대 7인까지 묵을 수 있는 다량의 스위트룸과 당구장, 키즈 카페, 실내 골프 연습장, 오락실, 코인 노래방 등 다양한 부대 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들과 함께 즐기기에 적합하다. 

 

한편, 트립비토즈는 위 호텔 외에도 전국 각지 다양한 호텔을 5월 한 달간 특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호텔별 할인율 및 추가 혜택에 대한 상세 내용은 트립비토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트립비토즈 앱 전용 할인 코드를 활용하면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