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3 14:30 (일)
이랜드재단, 가정의 달 맞아 저소득층 다문화가정에 ‘천사박스’ 전달
이랜드재단, 가정의 달 맞아 저소득층 다문화가정에 ‘천사박스’ 전달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5.12 0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이랜드재단이 가정의 달을 맞아 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층 다문화가정에게 ‘천사박스’를 전달했다.

 

천사박스는 이랜드재단에서 복지 혜택이 닿지 않아 어려움을 겪는 1004가정에게 전달하는 나눔 패키지로 식료품, 건강식품, 화장품, 의류 등 실생활에 필요한 물품 23종으로 구성된다.

 

이랜드재단은 이번 캠페인을 준비하며 다문화가정에 실질적인 도움을 전하고자 사전에 필요한 물품들을 조사한 뒤 천사박스를 구성했다.

 

이를 통해 이번 천사박스에는 애슐리, 킴스클럽, 슈펜, 스파오 등 이랜드 브랜드를 비롯해 이엔엘, IBR, 비타민엔젤스, 닥터포헤어, 밀알복지재단 굿월스토어, 지파운데이션 등 외부 기관 및 기업에서 3억 5천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증했다.

 

기증된 천사박스는 프레밀리, 온누리교회 포천하랑센터, 광주이주민나눔센터, 한국다문화청소년협회, 수원성다문화센터 등 협력기관을 통해 다문화가정에 전달됐다.

 

이랜드재단 관계자는 “따듯한 후원으로 함께해준 협력 기업, 기관들 덕분에 저소득층 다문화 가정이 좀 더 풍성한 가정의 달을 보내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하며 “이랜드재단은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을 통해 다문화가정의 정서적 지원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여러 단체와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재단은 올해 상반기 시즌 7를 맞은 천사박스 캠페인을 통해 누적 6,000여명의 소외 이웃에게 16억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