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9:00 (일)
봄철 자극받은 피부를 위한 뷰티 아이템 추천
봄철 자극받은 피부를 위한 뷰티 아이템 추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5.12 0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드비 ‘아침세안 이슬비누’
씨드비 ‘아침세안 이슬비누’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매년 찾아오는 봄이 되면 건조한 것은 물론 대기를 떠도는 미세먼지나 꽃가루 등으로 인해 피부 노폐물이 쌓이기 쉽다. 게다가 봄은 겨울 대비 자외선 지수가 약 2배 이상 높아 자칫 관리에 소홀했다간 과다 분비된 피지로 인해 트러블 및 탄력 저하를 유발할 수 있다. 외부 요인으로 인해 피부가 예민해지기 쉬운 계절 봄, 자극받은 피부를 꼼꼼하게 관리해 줄 홈케어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 남지 않아 클린한 저자극 약산성 세안제, 씨드비 ‘아침세안 이슬비누’

 

피부가 예민해졌을 때는 건강한 피부 환경과 유사한 약산성 제품으로 거품을 많이 내어 자극 없이 세안해 주는 것이 좋다. 이에 물세안에 부족함을 느끼고 클렌징폼 세안에 건조함을 느끼는 이들을 위해 코스메틱 브랜드 씨드비의 약산성 저자극 포뮬라 ‘아침세안 이슬비누’를 추천한다. ‘아침세안 이슬비누’는 화학 계면활성제를 배제한 세안제로 피부에 계면활성제나 노폐물이 남지 않아 깨끗한 세안이 가능하도록 99% 생분해 결과를 입증하였다. 또 피부 산도와 유사한 pH 5.5~6.5의 약산성을 유지해 피부 장벽 손상 없이 부드럽게 클렌징할 수 있다.

 

아울러 ‘아침세안 이슬비누’는 아미노산 17종 콤플렉스와 수분 충전 및 진정에 도움이 되는 히알루론산 7종, 녹차 추출물, 판테놀 성분이 함유되어 민감하고 푸석한 아침 피부에 세안만으로도 촉촉함을 선사해준다. 전 성분은 EWG 그린 등급과 피부자극테스트에서도 자극도 0.00% 판정을 받아 피부가 예민한 사람도 안심하며 쓸 수 있다.

 

◆ STEP 2. 빠른 진정과 깊은 보습을 더한, 메디힐 ‘티트리 진정 수분 앰플’

 

따사로운 봄볕으로 인해 피부가 예민해졌다면 빠른 진정과 깊은 보습 효과를 주는 메디힐 ‘티트리 진정 수분 앰플’을 제안한다. 메디힐은 지난 2020년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티트리 바이옴 블레미쉬 시카 앰플’에 티트리잎수 함량을 높여 ‘티트리 진정 수분 앰플’로 제품명을 변경해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티트리잎수를 기존 제품보다 높아진 92% 고함량하여 빠르게 진정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초속 진정 앰플이다. 또한 피부 구조와 유사한 리포좀 캡슐에 유효 성분을 담아 속보습 개선 효과를 높이고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제품력까지 입증했다.

 

◆ STEP 3.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이 걱정 된다면, 차바이오F&C '에버셀 UV 멀티 디펜스 선크림'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과 피부 손상 케어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차바이오F&C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화장품 브랜드 ‘에버셀(EVERCELL)’이 ‘에버셀 UV 멀티 디펜스 선크림’을 선보였다. 이 선크림은  SPF50+ /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이 특징이며,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손상을 케어하는 데 최적화된 제품이다.

 

‘에버셀 UV 멀티 디펜스 선크림’은 피부 줄기세포 배양액(CHA-EPC-CM), 프로비타(PROVITA)-D3, 타히티바닐라 추출물 등 3가지 효능 성분이 자외선을 차단하고,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케어해준다. 독자 개발한 안티에이징 특허 성분인 CHA-EPC-CM은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주며, 자외선을 받으면 비타민D3로 합성되는 프로비타-D3 성분은 UVB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손상을 막아준다. 식물 유래 성분인 타히티바닐라 추출물은 피부 진정을 도와준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