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5:40 (일)
[오늘뭐볼까? 12일] '슈돌' 배우 하지원, 김준호 子 은우와 달콤한 첫만남! 은우만을 위한 요리 실력 대 방출!
[오늘뭐볼까? 12일] '슈돌' 배우 하지원, 김준호 子 은우와 달콤한 첫만남! 은우만을 위한 요리 실력 대 방출!
  • 최선은
  • 승인 2023.05.12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사진 제공|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배우 하지원이 펜싱스타 김준호의 아들 은우와 첫 만남을 갖는 가운데, 은우를 위해 아껴왔던 요리 실력을 대 방출한다.

 

오늘(12일) 밤 10시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78회는 ‘웰컴 투 육아 월드’ 편이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 이어 ‘원조 슈퍼맨’ 송일국이 내레이터로 등장해 삼둥이의 어린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준범과 은우의 모습을 보며 공감과 진정성 어린 진행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은우와 처음 만난 하지원은 포동포동한 은우의 깜찍함에 푹 빠진 모습으로 눈길을 끌 예정이다. 하지원은 은우와 산책을 하며 정원에서 꽃놀이를 즐기는 와중에도 은우를 품에 꼭 안고 애정을 드러낸다. 그러나 꽃에 푹 빠져 정신이 팔린 은우를 계속 안고 있느라 손이 바들바들 떨리기 시작한 하지원은 "은우야 너 몇 키로야?"라고 물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지원은 후들거리는 손목을 부여잡고 은우의 꽃놀이 타임을 끝까지 지켜주며 훈훈한 미소를 유발한다고. 이에 은우 역시 하지원의 마음을 알았는지 첫 만남부터 하지원의 이름을 찰떡같이 기억하며, 가까워진 모습으로 훈훈함을 선사한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이날 방송에서 배우 하지원은 “1년에 두 번 요리하는데 그게 오늘이야”라며 은우를 위해 손수 요리를 선보인다고 해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은우는 하지원이 준비한 ‘요거트 분수’에 신세계를 발견한 듯 눈을 크게 뜨며 침샘을 폭발시킨다. 하지원은 맨손으로 과일을 집어먹는 은우의 먹방에 “입 되게 귀여워”라며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으로 행복을 즐긴다. 그도 잠시, 은우는 하지원표 ‘아이스크림 비빔밥’에 요거트와는 상반되는 반응을 보인다. 은우는 “너무 맛있어서 기절할텐데”라며 자신감이 최고조에 이른 하지원의 내민 '아이스크림 비빔밥'을 입에 넣자마자 반사적으로 뱉어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이에 천하의 '먹깨비' 은우조차 숟가락을 밀어내게 만든 하지원표 요리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한편 은우는 하지원의 첫 개인전 전시의 첫번째 손님으로 초대받는다. 은우는 하지원의 작품에 신기한지 눈을 반짝이며 웃는다고 해 예술적 감각을 일깨운 은우의 모습이 공개될 오늘 밤 ‘슈돌’ 본 방송에 귀추가 주목된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